더블유게임즈, 한국 DDI 나스닥 상장 재추진 수혜-이베스트

머니투데이 구단비 기자 | 2021.07.21 08:01
이베스트투자증권이 21일 더블유게임즈에 대해 더블다운인터액티브(한국 DDI)의 나스닥 상장 수혜가 예상된다고 했다. 투자의견 '매수' 유지, 목표주가는 8만5000원으로 상향했다.

성종화 이베스트투자증권 연구원은 "한국 DDI의 일부 물량에 대한 미국 주식예탁증서(ADR) 나스닥 상장은 지난해 7월 1차 추진, 올해 6월 2차 추진이 모두 연기된 끝에 최근 증권신고서 제출로 큰 변수가 없으면 머지 않은 시기 상장이 이뤄질 것"이라고 진단했다.

이어 "한국 DDI의 공모가 범위는 미국 DDI 실적 기준 2021년 주당순이익(EPS) 대비 주가수익비율(PER) 12.3~13.6배 수준"이라며 "현재 한국 주식 중 일부 물량이 ADP로 미국시장에 상장돼 있는 주요 업체들 대부분 원주 가격 대비 ADR 가격의 프리미엄이 거의 없는 상황임에 비해 한국 DDI의 공모가 범위는 한국 소셜카지노 대표주인 동사 현재주가 대비로는 44.5~60.6% 수준의 밸류에이션 프리미엄이 형성될 수 있어 대단한 의미"라고 했다.


성 연구원은 "한국 DDI의 ADR 방식 나스닥 상장에 따른 밸류에이션 격차 축소 모멘텀은 그 자체로서 일단 이벤트성 단발성 모멘텀"이라며 "그러나 한국 DDI ADR의 나스닥 상장 후 주가 추이에 따라선 향후 지속성 모멘텀으로 적용할 가능성도 있다"고 봤다.

이에 대해선 "한국 DDI는 미국시장에 ADR을 부분 상장한 한국의 주요 업체들과 달리 실적의 근간이 미국법인인데다 베이스 주가인 원주 주가가 없기 때문에 나스닥 상장 후부터는 사실상 미국법인으로서의 평가가 독립적으로 진행될 수도 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베스트 클릭

  1. 1 홍콩배우 서소강 식도암 별세…장례 중 30세 연하 아내도 사망
  2. 2 바람만 100번 피운 남편…이혼 말고 졸혼하자더니 되레 아내 불륜녀 만든 사연
  3. 3 20대女, 하루 평균 50명 '이 병'으로 병원에…4050은 더 많다고?
  4. 4 "도시 전체가 물에 잠겼다"…유럽 역대급 폭우, 최소 17명 사망
  5. 5 밤중 무단횡단하다 오토바이와 충돌 "700만원 달라"... "억울하다"는 운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