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팩토리 '아리얼',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3년 연속 수상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홍보경 기자 | 2021.07.20 17:37
㈜뷰티팩토리(대표 노범석) '아리얼'이 머니투데이 '2021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에서 브랜드혁신 부문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2021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은 차세대 각 분야 유망서비스 우수기업을 발굴하고 고객만족을 실현하는 기업을 선정하여 수여하는 상이다.

㈜뷰티팩토리가 전개하는 글로벌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아리얼(Ariul)'은 2011년 론칭 이후 'Refresh Your Day'를 표방하며 일상 생활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생기와 경쾌함을 전하고 있다.

'아름다움의 근본은 바르고 건강한 삶에서 시작된다'는 확고한 브랜드 철학을 가진 아리얼은 피부에 순한 저자극 자연 성분을 주원료로 해 피부 본연의 힘을 기르고 아름다움을 지키고자 끊임없이 연구하고 있다.

아리얼의 대표 제품 중 하나인 '세븐데이즈 마스크팩'은 전세계 30여 개국에서 3천 4백만 개 이상 판매되는 등 글로벌 베스트셀러 반열에 올랐다.


이 외에도 아리얼은 독자적 성분을 적용한 다양한 기능성 제품들을 시장에 선보이며 입지를 굳히고 있다. 최소 성분만을 담아 순하게 관리할 수 있는 약산성 수분 진정 패드 '트루 카밍 패드'와 약산성 필링 패드 '트루 필링 패드' 뿐만 아니라 클렌징 오일을 패드 한 장에 담아 베이스 메이크업은 물론 진한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간편하게 한 장으로 지워낼 수 있는 '더 퍼펙트 클렌징오일 패드'를 출시해 인기를 끌고 있다.

또 '더 퍼펙트 클렌징 티슈 플러스'는 수분 가득한 워터 베이스로 사용 후에도 당김 없이 산뜻하면서도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해 주며, 올리브 오일 유래 세정 성분이 베이스 메이크업부터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부드럽고 깔끔하게 제거해주는 약산성 클렌징 티슈로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아리얼 제품들은 국내 주요 온라인, 오프라인 채널 이외에도 미국 HSN 홈쇼핑, 일본 대표 버라이어티숍, 드럭스토어, 프랑스 쁘렝땅 백화점 등에서 판매되고 있다.

뷰티팩토리 측은 "제품에 담긴 우리의 진정성이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전해지고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건강하고 순한 성분들을 토대로 진심을 담은 제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베스트 클릭

  1. 1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성폭행 직전까지"…증거도 제출
  2. 2 차 빼달라는 여성 폭행한 보디빌더…탄원서 75장 내며 "한 번만 기회를"
  3. 3 "390만 가구, 평균 109만원 줍니다"…자녀장려금 신청하세요
  4. 4 장윤정♥도경완, 3년 만 70억 차익…'나인원한남' 120억에 팔아
  5. 5 "6000만원 부족해서 못 가" 한소희, 프랑스 미대 준비는 맞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