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북서부체리 사진 영상 공모전 개최..."체리 사진과 영상 업로드하세요"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홍보경 기자 | 2021.07.13 12:35
미국북서부체리협회가 체리를 좋아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미국북서부체리 사진&UCC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미국북서부체리협회

대표적인 여름철 인기 과일인 워싱턴체리는 미국북서부지역에서 생산되는 새콤달콤한 맛의 붉은 체리다. 특히 체리에는 노화 예방에 도움을 주는 안토시아닌과 염증 해소에 좋은 케르세틴 등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고 천연 멜라토닌이 함유되어 있어 불면증 완화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미국북서부체리협회에서 진행하는 이번 공모전은 체리가 가장 맛있는 순간, 체리의 예쁜 모습, 체리를 주제로 하는 작품 등을 사진 또는 동영상으로 촬영하여 응모하면 매주 단위로 우수작을 발표하고, 5주차에 우수작 전체를 모아서 수상작을 결정한다.


체리를 좋아하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매주마다 중복 응모도 가능하다. 수상작으로 선정되면 최신형 맥북, 아이패드, 아이폰, 에어팟, 체리 등을 경품으로 받게 된다.

한편 해당 공모전 참여는 7월 31일까지이며, 이메일 또는 개인 SNS에 파일을 업로드하고 접수 가능하다. 수상작 발표는 8월 6일(금) 홈페이지와 SNS에 동시 게재되며, 더 자세한 사항은 미국북서부체리협회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스트 클릭

  1. 1 "번개탄 검색"…'선우은숙과 이혼' 유영재, 정신병원 긴급 입원
  2. 2 유영재 정신병원 입원에 선우은숙 '황당'…"법적 절차 그대로 진행"
  3. 3 법원장을 변호사로…조형기, 사체유기에도 '집행유예 감형' 비결
  4. 4 "60대 맞아?" 아르헨티나 미인대회 1위 나이 화제…직업도 화려
  5. 5 "통장 사진 보내라 해서 보냈는데" 첫출근 전에 잘린 직원…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