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벨]제이준코스메틱, 미용의료기기 '피코맥스' 개발

머니투데이 김형락 기자 | 2021.07.08 10:10
더벨'머니투데이 thebell'에 출고된 기사입니다.

제이준코스메틱은 자회사 'DRC헬스케어'가 피부 시술용 레이저 장비 '피코맥스'를 개발했다고 8일 밝혔다.

DRC헬스케어는 피코맥스 중량을 60kg으로 경량화해 공간 활용성과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을 통해 빠르면 올해 말 미용의료기기로 출시할 계획이다.

추가로 제품군도 확대한다. '오토 엠티에스(AUTO MTS)' 등 후속 제품 개발에 착수했다. 표피층에 미세 니들을 이용해 앰플을 침투시켜 약물 성분 효과성을 극대화한 미용기기다.

지난 5월에는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에 미용의료기기·미용기기 전문 플래그십 매장도 열었다. 하이드로알파, 듀클레어, 라페라 등 DRC헬스케어 미용기기를 전시 중이다.


DRC헬스케어 관계자는 "피코맥스는 식약처 인증을 진행 중"이라며 "오토 엠티에스는 내년 1분기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으로 올해 말 시제품을 플래그십 매장에 전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고가 의료기기와 중저가 의료·미용기기, 소형 미용기기까지 제품군을 확대해 시장수요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DRC헬스케어가 개발한 피부 레이저 장비 '피코맥스' [사진=제이준코스메틱]

베스트 클릭

  1. 1 선우은숙 "미안합니다"…'유영재와 신혼' 공개한 방송서 오열, 왜
  2. 2 항문 가려워 '벅벅'…비누로 깨끗이 씻었는데 '반전'
  3. 3 "내 딸 어디에" 무너진 학교에서 통곡…중국 공포로 몰아넣은 '그날'[뉴스속오늘]
  4. 4 심정지 여성 구하고 홀연히 떠난 남성…알고 보니 소방관이었다
  5. 5 여고생과 성인남성 둘 모텔에…70대 업주, 방키 그냥 내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