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은 해마다 '프리미어 파트너'를 선정한다. 프리미어 파트너는 파트너 광고대행사의 성공적인 디지털 마케팅 비즈니스를 위한 제도다. '신규 출시 상품 시험·인증', '교육 이벤트', '프로모션 제공·보상', '전문가 인맥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이 부여된다. 선정 기준은 인증 시험 취득자 현황 및 광고 지출 비용, 고객 유지, 수익, 광고주 수 등이다.
김두한 퍼펙트스톰 팀장은 "프리미어 파트너에 주어지는 혜택을 통해 더욱 차별화된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제공하겠다"며 "신규 광고주 확대와 함께 기존 고객사 유지에도 좋은 점으로 작용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퍼펙트스톰은 이번 선정으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구글, 트위터, 틱톡 등 글로벌 플랫폼 마케팅에 대한 통합 관리·운영이 가능해졌다. 곧 출시할 메타버스 기반 실감형 콘텐츠 서비스와의 결합으로 차별화 전략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를 통해 클라이언트들에게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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