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부티크'는 브랜드 굿즈 중심으로 운영되던 기존의 멤버십 몰을 확대 개편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영역까지 혜택을 확장한 통합 커머스몰이다. 누구나 회원 가입을 통해 이용 가능하며 제네시스가 지향하는 삶의 방식과 가치에 부합하는 브랜드를 발굴하고 고객의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상품을 제안해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제네시스 차량 구매 고객의 경우 사이트 회원 가입 후 로그인 시 차량 정보가 자동으로 연동된다. 이에 따라 △멤버십 프리빌리지 서비스 △출고 고객 기프트 △출고 30일 이내 보험 상품 신청 등의 개인별 맞춤형 서비스 제안 및 회원 전용 할인 혜택 등을 제공받을 수 있다. 향후에는 제네시스 전용 신용카드 혜택도 연계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by 제네시스' 카테고리를 통해서는 제네시스 브랜드의 공간, 문화 활동과 관련된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킨포크'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와 디자이너의 상품을 소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디렉팅 by 킨포크'도 운영된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제네시스가 지향하는 삶의 방식을 공유하고 가치 있는 것들을 발굴해 고객에 제공하기 위해 사이트를 오픈했다"며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이자 에디토리얼 커머스로서 고객의 일상에 긍정적인 변화를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