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희, 볼륨 강조한 과감한 브이넥…빠져드는 매력 '아찔'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21.06.30 22:01
배우 한소희/사진=한소희 인스타그램
배우 한소희가 매혹적인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관능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한소희는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이 모델로 활동 중인 뷰티 브랜드 '로레알 파리'와 함께한 화보 2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소희는가슴선이 살짝 드러나는 밀착 상의를 입고 양팔을 들어올린 과감한 포즈를 취한 모습이다.

한소희는 자연스럽게 풀어내린 검은 생머리에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을 연출하고, 이국적인 회색 컬러 렌즈를 착용해 빠져들 듯한 매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배우 한소희/사진=한소희 인스타그램
몸에 딱 달라붙는 상의로 볼륨을 강조한 한소희는 짙은 머리색과 풍성한 속눈썹과 그윽한 음영을 강조한 눈, 차분한 립 메이크업으로 남다른 미모를 자랑했다.

한소희의 화보를 본 팬들은 "너무 예뻐요" "인간 비타민" "우리 언니 모든 걸 다 가짐" 등의 댓글을 남기며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한소희는 매주 토요일 밤 11시 방송되는 JTBC 드라마 '알고있지만,'에서 유나비 역을 맡아 박재언 역의 배우 송강과 호흡을 맞추고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홍콩배우 서소강 식도암 별세…장례 중 30세 연하 아내도 사망
  2. 2 바람만 100번 피운 남편…이혼 말고 졸혼하자더니 되레 아내 불륜녀 만든 사연
  3. 3 20대女, 하루 평균 50명 '이 병'으로 병원에…4050은 더 많다고?
  4. 4 "도시 전체가 물에 잠겼다"…유럽 역대급 폭우, 최소 17명 사망
  5. 5 밤중 무단횡단하다 오토바이와 충돌 "700만원 달라"... "억울하다"는 운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