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행) 안신혜 머니투데이방송 앵커
(출연) 최민하 삼성증권 애널리스트
Q1. 코로나19 미디어 시장의 변화는?
Q2. CJ CGV, 백신 접종 확대로 최악 지났나?
Q3. 하반기 디즈니플러스 출격… K콘텐츠 존재감 커지나?
Q4. 미디어 콘텐츠주 하반기 전략과 최선호주는?
Q5. 코로나19 이후 엔터업종 어떻게 달라졌나?
Q6. 엔터주, 팬덤 플랫폼 성장세 지속되나?
Q7. 엔터주 하반기 전망은?
Q8. 엔터주 하반기 전략과 최선호주는? <하이브>
Q9. 영화 · 드라마 이어 K웹툰 · 웹소설도 대세 합류?
Q10. K웹툰 · 웹소설 관련 최선호주는? <디앤씨미디어>
Q11. 하반기 광고 업황 전망은?
Q12. 광고업체, 새로운 모멘텀은?
Q13. 광고업체 하반기 전략 및 최선호주는? <이노션> , <에코마케팅>
※ 생방송 <빨간맛 1부>는 매일 오후 2시에 방송되며 머니투데이방송 홈페이지( http://mtn.co.kr )와케이블TV,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방송 종료 후에는 인터넷 다시보기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