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김희철, 급성 장염으로 휴식→회복 후 복귀…응원 봇물(종합)

머니투데이 뉴스1 제공  | 2021.06.22 17:14
슈퍼주니어 김희철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이 급성 장염을 앓았다가 정상 복귀한 가운데, 그를 향한 응원이 쏟아지고 있다.
김희철은 지난 19일 급성 장염 증세를 보여 당시 예정돼 있던 네이버 나우 '댸니쇼', 후야TV '희스토리' 등 일정을 진행하지 못한 채 휴식을 취했다. 이후 자택에서 건강 회복에 힘쓴 김희철은 22일부터 정상적으로 일정을 소화 중이다.

이 소식을 들은 팬들은 "회복됐다니 다행이다", "고생 많이 했을텐데 잘 먹고 잘 쉬길", "김희철 방송에서 건강하게 봤으면 좋겠다" 등의 메시지로 그를 응원했다.

현재 김희철은 JTBC '아는 형님', MBN '한국에 반하다-국제부부', 채널A-SKY '강철부대',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 등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 중이다.


건강을 회복한 김희철은 곧바로 스케줄을 소화, 방송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아 변동 없이 그의 활약을 볼 수 있을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베스트 클릭

  1. 1 '재테크 고수' 이효리 어쩌다…2년 전 산 빌딩 '텅텅' 이유 봤더니[스타&부동산]
  2. 2 "강형욱, 훈련사들 존대"…해명 영상 본 반려인이 남긴 경험담
  3. 3 "기절할 정도로 예쁘게"…예비신부 조민이 택한 웨딩드레스는
  4. 4 "225명 전원 사망"…항공기 '공중분해' 미스터리, 22년 전 무슨 일이[뉴스속오늘]
  5. 5 "죽은 언니 잊고 딴 여자한테 가" 처제 말에…형부가 한 끔찍한 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