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완 "유튜브 1년 수익 80만원…♥이지혜 "90만원 줄게 관둬"

머니투데이 이영민 기자 | 2021.06.22 08:10
/사진=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방송 화면

가수 이지혜의 남편 문재완이 유튜브로 1년 동안 80만원을 벌었다고 밝혔다.

지난 21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에서는 이지혜와 문재완이 개인 유튜브 채널을 두고 티격태격했다.

문재완은 유튜브 방송을 찍으며 짜장라면을 맛있게 먹고 있었다. 하지만 곧 이지혜가 들어와 "옷방에서 이러면 어떡해. 라면 그만 좀 먹어"라고 문재완을 구박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지혜는 문재완에게 "유튜브 관두자"라고 말했고 이에 문재완은 "내 작은 공간이다. 그만두고 싶지 않다. 그리고 수익도 있다. 1년 가까이 됐는데 80만원 들어왔다"고 밝혔다. 그러자 이지혜는 "90만원 줄테니 내 말 들으라"고 외쳐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문재완은 "라면 냄비 광고도 들어왔고, 대기업의 신상 라면 광고도 들어왔다"라며 으쓱해했다. 이에 이지혜는 "정신 차려"라고 호통치며 문재완이 '연예인병 초기'라고 걱정했다.

결국 이지혜는 문재완에게 라이브 방송 실시간 시청자 수 500명을 넘기면 채널을 유지하게 해주겠다고 제안했다. 문재완은 코미디언 이국주에게 도움을 요청해 먹방 비법을 배우며 채널 존폐를 건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문재완은 거침없는 기세로 3분 만에 시청자 수 500명을 돌파했고, 1000명까지 가뿐히 넘겨 이지혜를 당황하게 했다.

베스트 클릭

  1. 1 의정부 하수관서 발견된 '알몸 시신'…응급실서 실종된 남성이었다
  2. 2 "건드리면 고소"…잡동사니로 주차 자리맡은 얌체 입주민
  3. 3 [단독]음주운전 걸린 평검사, 2주 뒤 또 적발…총장 "금주령" 칼 뺐다
  4. 4 22kg 뺀 '팜유즈' 이장우, 다이어트 비법은…"뚱보균 없애는 데 집중"
  5. 5 "이대로면 수도권도 소멸"…저출산 계속되면 10년 뒤 벌어질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