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희, 볼륨감 드러낸 뷔스티에 룩…'유나비' 완벽 변신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 2021.06.23 00:00
배우 한소희 /사진제공=조이그라이슨
JTBC 토요드라마 '알고있지만,'에서 유나비 역을 맡은 배우 한소희의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최근 가방 브랜드 조이그라이슨(JOY GRYSON)은 한소희와 함께한 여름 화보를 여러 장 선보였다.

화보 속 한소희는 앞머리를 가볍게 내린 웨이브 헤어를 풀어내리거나 반묶음으로 연출하고 카메라 앞에 섰다.

한소희는 볼륨감이 드러나는 뷔스티에 셋업 패션에 흰색 체인 백과 레드 립을 매치하고 청량감을 물씬 풍겼다.

또 다른 컷에서 한소희는 아이보리 펀칭 의상에 누드톤 샌들과 캔버스 토트백을 매치했다. 쭉 뻗은 각선미가 시선을 끈다.


브랜드 측은 한소희가 흠잡을 곳 없는 미모와 독보적인 분위기를 과시하며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고 전했다.

화보 속 한소희가 제안하는 조이그라이슨 컬렉션은 디자이너 편집샵 'W컨셉' 기획전을 통해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소희와 조이그라이슨이 함께한 더 많은 화보컷은 브랜드 공식 계정 및 온라인 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배우 한소희 /사진제공=조이그라이슨

베스트 클릭

  1. 1 '선우은숙 이혼' 유영재, 노사연 허리 감싸더니…'나쁜 손' 재조명
  2. 2 '외동딸 또래' 금나나와 결혼한 30살 연상 재벌은?
  3. 3 '눈물의 여왕' 김지원 첫 팬미팅, 400명 규모?…"주제 파악 좀"
  4. 4 수원서 실종된 10대 여성, 서울서 20대 남성과 숨진 채 발견
  5. 5 "아이가 화상 입었네요"…주차된 오토바이에 연락처 남긴 엄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