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공주' 임서원 만난 윌리엄X벤틀리, 수줍게 "예뻐"

머니투데이 뉴스1 제공  | 2021.06.20 22:38

'슈퍼맨이 돌아왔다' 20일 방송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 화면 캡처 © 뉴스1
(서울=뉴스1) 이아영 기자 = 윌리엄, 벤틀리가 임서원 앞에서 수줍어했다.

20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윌리엄, 벤틀리가 트로트 가수 임서원을 만났다.

샘 해밍턴과 윌리엄, 벤틀리 형제는 대형 실내 놀이터에 갔다. 벤틀리는 겁도 없이 높은 곳을 질주했다. 반면 윌리엄은 살짝 겁이 나는 듯 조심스럽게 움직였다. 이후 대형 미끄럼틀 앞에 갔다. 미끄럼틀은 키가 110cm가 되어야 탈 수 있었다. 벤틀리는 신발에 젤리를 숨기고 까치발까지 들어봤지만 102cm밖에 안됐다. 샘 해밍턴은 키가 더 큰 다음에 오자고 했다.


샘 해밍턴은 형제에게 모험심을 길러주기 위해 왕과 공주를 구하는 미션을 줬다. 트로트 가수 임서원은 윌리엄, 벤틀리가 찾아야 할 공주가 됐다. 황금 망토를 두른 윌리엄, 벤틀리는 지도 한 장만 갖고 모험에 나섰다. 윌리엄, 벤틀리는 "공주님!"을 크게 외치며 달려갔다. 모험 끝에 임서원을 만났다. 윌리엄, 벤틀리는 달려올 때는 세상 용감했지만 임서원을 보자 갑자기 부끄러워했다. 임서원과 멀찌감치 서서 자기소개를 했다. 윌리엄, 벤틀리는 공주의 저주를 풀어줬다. 벤틀리는 임서원에게 "예뻐"라며 속마음을 고백했다. 임서원은 벤틀리에게 "벤도 귀엽다"고 화답했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3. 3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4. 4 불바다 된 LA, 한국인들은 총을 들었다…흑인의 분노, 왜 한인 향했나[뉴스속오늘]
  5. 5 계단 오를 때 '헉헉' 체력 줄었나 했더니…"돌연사 원인" 이병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