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의 음식 취향 "라면 1년에 2~3번만...평양냉면 즐겨"

머니투데이 신정인 기자 | 2021.06.18 21:12
배우 송중기/사진=하이스토리디앤씨 공식 유튜브 채널

배우 송중기가 자신의 생활 습관과 취향에 대해 고백했다.

18일 송중기 소속사 하이스토리디앤씨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 송중기의 밸런스 게임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 송중기는 음식 취향에 대해 민트와 페퍼로니 피자, 팥 붕어빵 등을 좋아한다고 밝혔다. 또 "먹는 것에 예민하진 않은데 잠엔 예민하다"며 "졸리면 아무것도 못한다"고 말했다.

이어 "면은 몸에 안 맞아서 별로 안 좋아한다"며 "라면도 1년에 2~3번 밖에 안 먹는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그나마 좋아하는 건 평양냉면이다. 밀가루를 안 먹는다"고 했다.


작품에서 늘 뽀얀 피부로 주목받는 그는 "평소 차에서도 히터를 잘 틀지 않는다"며 "피부에도 좋지 않고 건조한 걸 싫어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그는 자신을 아침형 인간이라고 소개하며 "평소 11시에 일어난다. 11시도 아침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송중기는 최근 인기리에 종영된 tvN 드라마 '빈센조'에 출연해 큰 사랑을 받았다.

베스트 클릭

  1. 1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2. 2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3. 3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4. 4 불바다 된 LA, 한국인들은 총을 들었다…흑인의 분노, 왜 한인 향했나[뉴스속오늘]
  5. 5 계단 오를 때 '헉헉' 체력 줄었나 했더니…"돌연사 원인" 이병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