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티스엑스재단, 플랫온 메인넷 기여자에 '한정판 배지 NFT' 1067개 수여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 2021.06.17 12:25
라티스엑스재단(LatticeX Foundation)은 플랫온(PlatON) 메인넷 출시에 투표한 732개 주소 각각에 기념 배지 NFT를 보냈다고 16일 밝혔다. 본격적인 지원에 앞서 메인넷 기여자에게 감사를 표하기 위한 것으로 보인다.

사진제공=라티스엑스 재단

플랫온 메인넷은 80.60%의 득표율로 커뮤니티의 승인을 받았다. 이는 지난 4월에 출시됐던 메인넷의 새로운 여정의 시작을 상징한다. 플랫온 메인넷은 지난 한 달 동안 꾸준히 운영돼 우수한 보안과 견고성을 보여줬다.

라티스엑스재단은 플랫온 메인넷 출시 직전 전 세계 커뮤니티에서 광범위하게 준비팀을 모집했다. 재단에 따르면 팀원들은 메인넷 출시를 위해 전적으로 협력하며 밤낮으로 성실히 준비과정 업무를 수행했다. 이런 노력에 대한 작은 감사의 표시로 라티스엑스재단은 그들 각각에게 플랫온 커뮤니티 NFT 배지를 보냈다.


또한 플랫온의 메타 네트워크인 알라야(Alaya)에 기여한 노드 검증자들은 이번 출시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그들은 또한 플랫온 네트워크의 첫 번째 커뮤니티 회원이다. 따라서 지속적인 지원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알라야 노드의 기념 배지 NFT를 알라야의 노드(이전 노드 포함) 260개 주소로 보냈다.

배지는 커뮤니티 기여자, 준비팀 구성원 및 노드가 초기에 플랫온에 기여했다는 증거이다. 플랫온의 제네시스 블록에는 "우리는 항상 위쪽 길을 유지하고 모든 면에서 신중하게 정의를 실천할 것이다"라고 기록돼 있다. 후대를 위한 플라톤의 좌우명은 메인넷의 공식 출시부터 플랫온 네트워크에 새겨져 플랫온 팔로워 세대가 공동으로 새로운 디지털 시대를 형성하도록 안내할 예정이다.

베스트 클릭

  1. 1 유재환 수법에 연예인도 당해…임형주 "돈 빌려 달라해서 송금"
  2. 2 "어버이날, 용돈 얼마 받고 싶으세요" 질문에 가장 많은 답변은
  3. 3 "딩크로 살래" 부부관계 피하던 남편…이혼한 아내 충격받은 사연
  4. 4 "현금 10억, 제발 돌려줘요" 인천 길거리서 빼앗긴 돈…재판부에 읍소
  5. 5 '코인 천재' 아내, 26억 벌었다…명퇴 남편 "내가 요리할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