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옹이 작가, '3억대' 페라리 뽑았다…"포르쉐는 정리했어요"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 2021.06.17 08:48
/사진=웹툰작가 야옹이 인스타그램
웹툰 '여신강림'의 야옹이 작가가 새로 뽑은 고급 스포츠카를 자랑했다.

지난 16일 야옹이 작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년 만에 출고. 다른 차량은 전부 정리하고 요 친구만 남았어요. 포르쉐 pdk에 영혼까지 절여져 있어서 두렵지만 잘 타보겠습니다"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빨간색 스포츠카 앞에 서 있는 야옹이 작가 모습이 담겨 있다. 야옹이 작가는 흰색 티셔츠와 청바지 차림에 명품 슬리퍼를 신고 꽃다발을 든 모습이다.

야옹이 작가는 "컬러는 엄마가 좋아하는 로쏘 코르사, 풀 카본 넣고 나니 매우 만족. 시승기는 제 글 솜씨로는 매우 부족하니 따로 도움을 받아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래오래 함께하자 로마야"라고 설명했다.


야옹이 작가가 구매한 스포츠카는 페라리 로마로 가격은 약 3억원대로 알려져 있다. 남다른 야옹이 작가의 재력이 눈길을 끈다.

한편 야옹이 작가는 네이버 웹툰 '여신강림'을 연재하고 있다. 현재 웹툰 '프리드로우'의 전선욱 작가와 공개 연애 중이다. 그는 지난 2월 홀로 아들을 키우고 있는 싱글맘이라는 사실을 깜짝 고백하기도 했다.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욕하고 때리고, 다른 여자까지…" 프로야구 선수 폭로글 또 터졌다
  3. 3 동창에 2억 뜯은 20대, 피해자 모친 숨져…"최악" 판사도 질타했다
  4. 4 "390만 가구, 평균 109만원 줍니다"…오늘부터 자녀장려금 신청
  5. 5 '비곗덩어리' 제주도 고깃집 사과글에 피해자 반박…"보상 필요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