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키즈, 7월1일 컴백…예판 기간동안 팬사인회 진행

머니투데이 뉴스1 제공  | 2021.06.16 15:54
동요엔터테인먼트 © 뉴스1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보이그룹 동키즈(DONGKIZ)가 컴백 소식을 알리며 팬들을 위한 선물을 준비했다.
16일 소속사 동요엔터테인먼트는 이날 오후 3시부터 오는 30일까지 동키즈(원대, 경윤, 문익, 재찬, 종형)의 다섯 번째 싱글 ‘체이스 에피소드1. 꿈'의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고 밝혔다.

예약판매 기간 동안 팬들을 위해 동키즈가 준비한 팬사인회는 오는 7월 2일 오후 8시 메이크스타와 7월3일 오후 6시 MMT, 그리고 7월 4일 오후 6시 뮤직코리아에서 팬사인회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동키즈 공식 팬카페 및 각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할 수 있다.

이번 앨범은 독자적인 음악 분위기와 다양한 콘셉을 섭렵한 동키즈가 봄의 청량함을 담은 네 번째 싱글 ‘유니버스'에 이어 여름의 유쾌한 동키즈만의 매력을 담았다.

특히 동키즈는 꿈을 좇는 소년을 지나 사랑과 이별 등 성장을 하게 되면 겪게 되는 다양한 주제를 이야기할 예정이다.


동키즈의 ‘CHASE EPISODE 1. GGUM’은 7월 1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베스트 클릭

  1. 1 "김호중, 술 없이 못 산다…음주 후 과격해져" 옛 매니저 증언
  2. 2 '재테크 고수' 이효리 어쩌다…2년 전 산 빌딩 '텅텅' 이유 봤더니[스타&부동산]
  3. 3 법정 선 이승기 "데뷔전부터 권진영이 폭행·폭언…30억 받으면 기부"
  4. 4 수갑 찬 김호중, 쏟아진 질문에 "죄송"…이르면 오늘 저녁 구속 결정[영상]
  5. 5 "강형욱, 훈련사들 존대"…해명 영상 본 반려인이 남긴 경험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