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입주민 제주도 테마여행 서비스 출시

머니투데이 유엄식 기자 | 2021.06.16 10:56
현대건설과 어반플레이가 제주도 테마여형 패키지 상품 출시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제공=현대건설
현대건설이 자사가 시공한 아파트 입주민을 대상으로 한 제주도 테마여행 패키지 서비스를 출시했다.

현대건설은 도시콘텐츠 전문기업 어반플레이, 액티비티 플랫폼 프립과 업무협약을 맺고, 힐스테이트·디에이치 입주민 대상 제주도 체험형 관광 여행 패키지 서비스를 개발했다고 16일 밝혔다.

코로나19 확산 이후 해외여행이 사실상 불가능해져 제주도 여행 수요가 급증한 트렌드를 반영했다는 설명이다.

제주도 서귀포시 사계리에 있는 복합문화 공간 '사계생활'을 방문한 입주민은 각종 상품과 음료를 5~10% 할인받을 수 있다. 계절제주 정기구독을 신청한 뒤 인증한 입주민에겐 제주 로컬푸드 등 추가 상품을 제공한다. 내부 코워딩 라운지 1일 이용권도 주어진다.


제주 한림읍에 있는 플레이그라운드, 서귀포에 있는 프립캠프를 이용하는 입주민은 최대 20% 특별할인 혜택을 받는다. 장진우 등 스타셰프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제주도 서귀포 해안가에 위치한 오션뷰 힐링 캠핑시설 '소울빌리지'를 이용하는 입주민에겐 캠프닉, 차박 등 아웃도어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수영장과 피트니지 승 최고급 시설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현대건설은 이번 테마 서비스 개발로 스타트업 기업과 상생하고 여행업계와 제주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3. 3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4. 4 불바다 된 LA, 한국인들은 총을 들었다…흑인의 분노, 왜 한인 향했나[뉴스속오늘]
  5. 5 계단 오를 때 '헉헉' 체력 줄었나 했더니…"돌연사 원인" 이병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