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보건대 재학생, 2021 국제뷰티아트공모전 입상

머니투데이 권현수 기자 | 2021.06.15 16:16
대구보건대학교는 최근 뷰티코디네이션과 학생들이 (사)한국뷰티산업진흥협회 주최의 2021 국제뷰티아트공모전에서 입상했다고 15일 밝혔다.

뷰티코디네이션과는 이번 대회의 헤어 부문, 메이크업 부문, 네일 부문에서 특별대상 1명, 대상 2명, 금상 6명, 은상 4명, 동상 6명 등 참가 학생 17명 전원이 입상하는 성과를 거뒀다.

또한 뷰티코디네이션 김미정 교수, 신수정 교수도 미용 전문 기술 향상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최우수 지도자상을 수상했다.

수상자는 헤어 부문 특별대상 강미경(살롱헤어커트), 금상 김수진(9등분 와인딩), 이창완(원랭스 커트), 은상 최미성, 김현수(원랭스 커트), 동상 김다은, 김민규, 장지환(원랭스 커트) 학생이다.

메이크업 부문 대상은 전주연(시대 메이크업) 학생, 금상은 이화영, 손효정(웨딩 메이크업), 이태빈(시대 메이크업) 학생, 은상은 조은영(웨딩 메이크업) 학생, 동상은 전성희, 국도현(웨딩 메이크업), 김지현(시대 메이크업) 학생이 차지했다.


네일 부문에는 1학년 김미숙 학생이 대상(스톤아트)과 금상(살롱매니아트), 은상(인조네일)을 모두 휩쓸었다.

헤어 부문(살롱헤어커트) 특별대상을 받은 2학년 강미경(19) 학생은 "코로나19 상황에서도 열정적으로 지도한 교수님에게 감사하다"며 "이번 대회를 통해 얻은 경험과 수상 경력은 미용전문 직업인으로 성장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뷰티코디네이션과 이현주 학과장은 "이번 성과는 대회를 위해 열심히 준비한 학생들의 노력과 전공 교수님들의 열정적인 지도가 함께 이뤄낸 결과"라며 "K-뷰티를 선도하는 글로벌 미용인재 양성대학으로 뷰티 산업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3. 3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4. 4 불바다 된 LA, 한국인들은 총을 들었다…흑인의 분노, 왜 한인 향했나[뉴스속오늘]
  5. 5 계단 오를 때 '헉헉' 체력 줄었나 했더니…"돌연사 원인" 이병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