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훈, 예비신부와 한라산에 나란히 누워 "늘 함께할게요" [N샷]

머니투데이 뉴스1 제공  | 2021.06.14 13:42
이지훈 인스타그램 캡처 © 뉴스1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가수 겸 배우 이지훈이 결혼을 약속한 연인과 함께 한라산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이지훈은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난달 올랐던 한라산 그 긴 코스를 끝까지 힘들다는 소리 없이 등반하신 분, 지금 그 자리에서 늘 함께할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등산 중 하늘을 바라보고 누운 이지훈과 연인의 모습이 담겼다. 함께 한라산 등반에 오른 두 사람의 따뜻한 분위기가 눈길을 끈다.

이지훈 인스타그램 캡처 © 뉴스1

한편 이지훈은 지난 4월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 소식을 전했다. 구체적인 결혼 날짜는 알리지 않았지만 오는 10월 예식을 목표로 준비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당시 이지훈은 뉴스1과의 통화에서 예비신부에 대해 "배려심이 많고 나를 많이 생각해주는 친구"라며 "성격이 긍정적이고 밝은 편이고, 가족들과도 잘 지내는 모습이 너무 좋았다"고 밝혔다. 또한 "결혼을 하면서 많은 변화가 있을텐데 좋은 남편이 되고 싶고, 나중에 2세도 낳아 좋은 아빠도 되고 싶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베스트 클릭

  1. 1 의정부 하수관서 발견된 '알몸 시신'…응급실서 실종된 남성이었다
  2. 2 "나이키·아디다스 말고…" 펀러닝족 늘자 매출 대박 난 브랜드
  3. 3 BTS 키운 방시혁, 결국 '게임'에 손 댔다
  4. 4 "갑자기 분담금 9억 내라고?"…부산도 재개발 역대급 공사비
  5. 5 "연락 두절" 가족들 신고…파리 실종 한국인 보름만에 소재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