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 7월 오픈

머니투데이 김성근 로피시엘 | 2021.06.08 21:45
/사진=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

힐튼월드와이드의 인터내셔널 호텔 체인 '힐튼 가든 인'이 다음달 서울 강남에 국내 최초로 문을 연다.

힐튼 가든 인은 '힐튼 호텔&리조트', '콘래드 호텔&리조트'에 이어 국내에 세 번째로 진출하는 힐튼 그룹의 업스케일 호텔 브랜드다. 이로써 국내에 위치한 힐튼 호텔은 총 다섯 곳으로 늘어난다.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은 총 208개의 객실과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바, 회의실, 루프톱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24시간 운영되는 편의시설로 구성됐다. 객실의 40% 이상이 일반 호텔 객실보다 큰 패밀리 타입이라는 점이 특징이다.

서울 도심의 파노라믹 뷰를 감상할 수 있는 강남 유일의 야외 루프톱 수영장과, 멋진 전망을 갖춘 18층 피트니스 센터, 간단한 스낵 및 맥주, 편의용품 등을 즉시 구입할 수 있는 호텔 내부 편의시설도 갖췄다.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은 전 세계 힐튼 브랜드가 참여하고 있는 엄격한 위생수칙 프로그램인 '힐튼 클린 스테이'를 운영한다. 또 18개 힐튼 브랜드가 참여하고 있고 적립된 포인트로 호텔 이용대금 결제가 가능한 로열티 프로그램 '힐튼 아너스 멤버십' 혜택도 적용된다.

개관을 앞둔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 투숙 예약은 오는 21일부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베스트 클릭

  1. 1 '선우은숙 이혼' 유영재, 노사연 허리 감싸더니…'나쁜 손' 재조명
  2. 2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성폭행 직전까지"…증거도 제출
  3. 3 장윤정♥도경완, 3년 만 70억 차익…'나인원한남' 120억에 팔아
  4. 4 갑자기 '쾅', 피 냄새 진동…"대리기사가 로드킬"
  5. 5 '돌싱'이라던 남편의 거짓말…출산 앞두고 '상간 소송'당한 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