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대-구미이지함의원, 피부미용 전문인력 양성 MOU

머니투데이 권현수 기자 | 2021.06.07 15:54
구미대학교가 7일 교내 성실관 시청각홀에서 구미이지함의원과 피부미용 분야 인재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학생들의 실습교육 지원과 취업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이날 피부뷰티맞춤화장품과 오지민 학과장과 김헌준 구미이지함의원 대표원장 등이 참석했다.

구미이지함의원은 국내 미용 피부과의 대표 브랜드인 이지함피부과의 구미지점으로 지난 2014년 개원했다.

주요 협약 사항은 △상호 연계교육을 위한 지원 및 협조 △재학생 현장실습교육 지원 △취업정보 제공 및 상호 인적교류 △기타 상호 발전과 우호 증진에 필요한 사항 등이다.


협약식 후에는 '의료부티서비스의 전망과 취업전략'을 주제로 한 김 대표원장의 특강이 이어졌다.

오 학과장은 "전국 11개 지점을 둔 이지함의원과의 협력으로 학생들의 현장 밀착형 연계교육과 취업 활성화를 도모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피부뷰티맞춤화장품과는 정부지원사업인 조기취업형 계약학과(AI의료뷰티맞춤화장품과)로 선정돼 전국의 대형 피부과, 성형외과, 화장품업체와 협약을 맺고 있다. 이 학과는 2022학년도부터 '의료뷰티맞춤화장품과'로 학과명을 변경한다.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3. 3 동창에 2억 뜯은 20대, 피해자 모친 숨져…"최악" 판사도 질타했다
  4. 4 "욕하고 때리고, 다른 여자까지…" 프로야구 선수 폭로글 또 터졌다
  5. 5 계단 오를 때 '헉헉' 체력 줄었나 했더니…"돌연사 원인" 이병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