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 선물한 것"…'억' 소리 나는 한예슬의 '슈퍼카' 뭐길래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21.06.04 07:10

유튜버 김용호 "남자친구에게 5억대 우라칸 선물" 주장에 한예슬 새 차 '화제'

배우 한예슬, 람보르기니 우라칸/사진=머니투데이 DB, 온라인 커뮤니티
배우 한예슬이 남자친구 류성재가 가라오케 출신이라는 사실을 인정한 가운데, 그가 남자친구에게 선물했다는 의혹이 제기됐던 '슈퍼카'에도 관심이 모인다.

한예슬은 지난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불거진 여러 의혹들에 대해 직접 입장을 밝혔다. 한예슬은 류성재가 가라오케에서 근무했으며 그곳에서 만났다는 사실을 인정했다.

다만 한예슬은 남자친구에게 고가의 수입차를 선물했다는 의혹에 대해서는 인정하지 않았다.

앞서 유튜버 김용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영상을 통해 "(한예슬이) 남자친구에게 (돈을) 세게 썼다"며 "한예슬이 남자친구한테 보라색 람보르기니 최신 모델 우라칸을 선물했다"고 주장했다.

그는 또 "한예슬은 몇 년 전 운전을 하다 접촉사고가 난 뒤 협박을 당한 경험이 있어 거의 운전을 안 한다"며 "그런 한예슬이 몇 년만에 차를 샀다. 누가 운전을 하겠냐. 남자친구에게 '공사'를 당한 것"이라고 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한예슬 유튜브 캡처
한예슬은 람보르기니 우라칸을 구입했으나 "그 차는 제가 저에게 선물한 것"이라며 자기 명의의 차라고 밝혔다.

그는 "람보르기니를 남자친구에게 선물했다는 얘기에 저의 '새차'를 남자친구에게 줘야하나 고민했다"며 "남자친구에게는 지금 이동할 차가 없어 제가 더 경제적 능력이 되는 지금 제 상황에서 저의 다른 차를 편히 타고 다닐 수 있게 같이 키를 공유하고 있다"고 했다.


한예슬이 구입한 람보르기니 우라칸은 2014년 첫 출시된 V10엔진 미드십 슈퍼카로, 람보르기니 가야르도의 후속 차량이다.

다양한 모델이 존재하지만 가장 짧은 제로백(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km에 도달하는 시간)은 2.9초, 최고출력은 640마력, 최고시속은 최대 325㎞/h다. 2021년형 우라칸 STO의 국내 출시가는 4억3500만원이다. 옵션에 따라 가격은 수천만원이 추가될 수 있다.

한예슬이 3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브이로그 영상을 올리자 자동차 리뷰 유튜버 카라큘라는 "저, 보라색 람보르기니 우라칸 리뷰 한번 해보고 싶다"는 댓글을 남겨 눈길을 끌기도 했다.

베스트 클릭

  1. 1 '선우은숙 이혼' 유영재, 노사연 허리 감싸더니…'나쁜 손' 재조명
  2. 2 '외동딸 또래' 금나나와 결혼한 30살 연상 재벌은?
  3. 3 '눈물의 여왕' 김지원 첫 팬미팅, 400명 규모?…"주제 파악 좀"
  4. 4 '돌싱'이라던 남편의 거짓말…출산 앞두고 '상간 소송'당한 여성
  5. 5 수원서 실종된 10대 여성, 서울서 20대 남성과 숨진 채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