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얼소닉, 전속모델 유진 주연 SBS 금요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3' 제작지원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홍보경 기자 | 2021.06.01 18:00
뷰티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듀얼소닉이 오는 6월 4일 (금) 밤 10시에 첫 방송되는 SBS 새 금요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3'에 제작지원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지온메디텍

매 시즌마다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는 화제의 드라마 '펜트하우스'는 채워질 수 없는 일그러진 욕망으로 집값 1번지, 교육 1번지에서 벌이는 서스펜스 복수극으로, 지난 4월 종영한 '펜트하우스 시즌2'에는 새로운 인물들이 대거 합류하며 앞으로의 이야기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 바 있다.

이번 '펜트하우스 시즌3' 제작지원에 참여하는 듀얼소닉은 앞선 '펜트하우스' 시즌 1과 2에서 '오윤희' 역으로 열연한 배우 유진을 전속 모델로 발탁하며 주 소비자 층인 3040세대 여성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듀얼소닉 측은 이러한 호응을 바탕으로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3'에서 메인 제품을 선보이며 최근 증가하고 있는 홈뷰티족 고객층을 공략할 예정이다.

듀얼소닉 관계자는 "화제의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리즈의 마침표를 찍을 '펜트하우스 시즌3'에 제작지원을 하게 돼 기쁘다"며 "지난 4월 전속 모델로 발탁된 배우 유진의 '원조 요정' 이미지와 우아한 매력 덕분에 브랜드 인지도와 매출이 꾸준히 상승하는 추세"라고 말했다. 덧붙여 "듀얼소닉의 인지도를 더욱 높여 홈 뷰티디바이스 시장에서의 독보적인 입지를 다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듀얼소닉은 피부 미용기기 전문기업 지온메디텍의 홈 뷰티디바이스 전문 브랜드로, 콜라겐과 엘라스틴 조직을 활성화 시키고 촉진시켜 피부 탄력,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리프팅 홈케어 피부미용기기다.

대표 제품은 '프로페셔널'과 '럭셔리'로 구분돼 있으며 업계 유일 듀얼 카트리지(페이스·아이) 2종 구성으로 얼굴뿐만 아니라 눈가 주변 등의 잔주름까지 세밀한 케어를 돕는다. 또한 페이스 카트리지의 경우 교체 없이 3.0모드 4.5모드, 두 가지 모드를 동시에 할 수 있는 듀얼모드로 조절이 가능하며, 특허를 받은 듀얼레이어 하이푸 기술을 탑재해 진피층에서 근막층까지 피부 두 개 층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듀얼소닉은 국내는 물론 미국, 중국, 홍콩 등의 해외 30여개 국에 수출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며 듀얼소닉 프로페셔널의 경우 48개월, 럭셔리의 경우 39개월의 합리적인 렌탈 구매도 가능하다.

베스트 클릭

  1. 1 '선우은숙 이혼' 유영재, 노사연 허리 감싸더니…'나쁜 손' 재조명
  2. 2 '외동딸 또래' 금나나와 결혼한 30살 연상 재벌은?
  3. 3 '눈물의 여왕' 김지원 첫 팬미팅, 400명 규모?…"주제 파악 좀"
  4. 4 '돌싱'이라던 남편의 거짓말…출산 앞두고 '상간 소송'당한 여성
  5. 5 수원서 실종된 10대 여성, 서울서 20대 남성과 숨진 채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