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손명가, 28일 열리는 '제3회 글로벌 K 한복모델 선발대회' 협찬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고문순 기자 | 2021.05.27 17:35
㈜약손명가가 오는 28일(금) 개최되는 '제3회 글로벌 K 한복모델 선발대회'에 협찬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약손명가는 국내 104개점, 해외 7개국에서 29개점을 운영 중인 글로벌 에스테틱 그룹이다.

이병철 회장/사진제공=약손명가

약손명가가 협찬하는 글로벌 K 한복모델 선발대회는 28일(금)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라마다서울호텔 신의정원에서 성대하게 개최될 예정이다. 해당 행사는 글로벌 K 모델협회 주관, 식스 앤 식스티플러스 주최, 국민대학교 평생교육원 후원으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이제 막 모델 세계의 첫 발걸음을 내딛는 20대부터 제2의 인생을 꿈꾸는 시니어 모델인 70대 참가자까지 대거 참여하는 한복 모델 선발대회다.

약손명가 측은 "'글로벌 K 한복모델 선발대회'는 한국 전통의 미를 국내외에 널리 알리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글로벌 에스테틱그룹 약손명가가 그들의 꿈에 날개를 달아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제3회 글로벌 K 한복모델 선발대회는 1부 '글로벌 K 모델 컬렉션', 2부 '키즈모델 한복쇼'를 시작으로 미즈, 미시즈, 시니어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이번 대회의 수상자는 각 나이 부문별 진, 선, 미를 선발하며, 각 협찬사의 특별상 등을 포함해 다수가 수상의 영예를 안을 예정이다. 아울러 대회 전체 위너를 포함해 나이대별 1등 6인은 매년 미국 플로리다에서 개최하는 'Ms. World International'에 한국 대표로 출전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져 각국 우승자들과 경합을 펼칠 수 있다.

한편 약손명가는 차별화된 고객 관리로 일반인은 물론 유명 연예인, 셀럽들에게도 사랑을 받고 있으며 에스테틱 브랜드 약손명가 외에도 프리미엄 피부 관리 브랜드 '달리아스파', 다이어트 브랜드 '여리한다이어트', 허브와 한방 자연의 진정성을 담은 '약손명가 코스메틱' 등을 운영하고 있다.

약손명가 측은 "국내는 물론 해외 진출의 밑거름이 될 수 있는 이번 행사에 참여한 모든 수상자, 참가자의 국내외 활발한 활동을 기원한다"고 전했다.

베스트 클릭

  1. 1 '보물이 와르르' 서울 한복판서 감탄…400살 건물 뜯어보니[르포]
  2. 2 '공황 탓 뺑소니' 김호중…두달전 "야한 생각으로 공황장애 극복"
  3. 3 김호중 팬클럽 기부금 거절당했다…"곤혹스러워, 50만원 반환"
  4. 4 생활고 호소하던 김호중… 트롯 전향 4년만 '3억대 벤틀리' 뺑소니
  5. 5 "사람 안 바뀐다"…김호중 과거 불법도박·데이트폭력 재조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