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측, '♥이다인'과 열애에 첫 입장…"알아가는 단계"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21.05.26 17:03
가수 겸 배우 이승기, 배우 이다인/사진=CJ ENM, 머니투데이 DB
배우 이승기가 새 소속사로 독립한 후, 이다인과의 열애에 대해 첫 입장을 밝혔다.

전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를 나와 새 소속사 휴먼메이드로 독립한 이승기는 26일 이다인과의 열애를 인정하고, 이다인과의 교제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이승기의 새 소속사 휴먼메이드는 "소속사를 독립하는 과정에서 입장표명이 늦어졌다"며 지난 24일 알려진 이승기와 이다인의 열애에 대해 "이다인과 좋은 감정을 가지고 서로 조금씩 알아가는 단계"라고 밝혔다.

다만 소속사 측은 "확인되지 않은 무분별한 추측성 기사들은 자제를 부탁드리며, 따뜻한 시선으로 응원해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또 "이승기의 연습생 때부터 18년 간 몸담았던 후크엔터테인먼트 권진영 대표님 이하 모든 식구들께 무한한 감사함을 전한다"며 "이후에도 서로의 앞날을 응원하겠다"라고 했다.

앞서 이승기는 배우 견미리의 딸로도 잘 알려진 이다인과의 열애 소식이 지난 24일 알려져 큰 관심을 받았다. 열애설이 불거진 이날 이다인 소속사 나인아토엔터테인먼트 측은 "두 사람은 선후배 관계로 만나, 5~6개월 전부터 좋은 감정을 가지고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중"이라고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한편 이승기는 데뷔 때부터 18년간 동행한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에서 독립, 휴먼메이드와 새 시작을 알렸다.

이승기의 전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는 "데뷔 전부터 오랜 시간 신뢰를 바탕으로 서로 동고동락하며 함께했으나 최근 이승기가 신생 1인 기획사를 설립하여 독립 후 활동을 이어나가기로 해 앞으로는 협력사로서 함께 응원하고 돕는 관계로 발전하기로 합의했다"고 알렸다.



다음은 이승기 소속사 휴먼메이드의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가수 겸 배우 이승기의 새로운 소속사 휴먼메이드입니다.

먼저, 소속사를 독립하는 과정에서 입장표명이 늦어진 점 사과드립니다.

현재 이승기는 언론 보도를 통해 알려진 배우 이다인과 좋은 감정을 가지고 서로 조금씩 알아가는 단계입니다.

다만 확인되지 않은 무분별한 추측성 기사들은 자제를 부탁드리며, 따뜻한 시선으로 응원해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이승기의 연습생 때부터 18년간 몸담았던 후크엔터테인먼트 권진영 대표님 이하 모든 식구들께 무한한 감사함을 전합니다. 이후에도 서로의 앞날을 응원하겠습니다.

휴먼메이드 소속 아티스트 이승기의 새로운 출발, 앞으로도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베스트 클릭

  1. 1 의정부 하수관서 발견된 '알몸 시신'…응급실서 실종된 남성이었다
  2. 2 "나이키·아디다스 말고…" 펀러닝족 늘자 매출 대박 난 브랜드
  3. 3 "갑자기 분담금 9억 내라고?"…부산도 재개발 역대급 공사비
  4. 4 "연락 두절" 가족들 신고…파리 실종 한국인 보름만에 소재 확인
  5. 5 초등생 관장·배변 뒤처리를 방송에?…"금쪽이 학교 어떻게 다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