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피협회 추천 '닥터플라진', 유럽 의료기기 인증기념 체험 할부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고문순 기자 | 2021.05.21 16:16
플라스마 전문 업체 ㈜에프알메디칼랩은 신개념 플라즈마 홈케어 피부관리기인 '닥터플라진'이 지난 3월 유럽 의료기기 인증(CE MDD; Ion Light Therapy)을 받아 유럽 수출의 길을 열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닥터플라진

2019년 머니투데이 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닥터플라진은 국내 시장에도 새로운 기술인 비접촉식 플라스마 피부관리로 사용 고객 점유율이 높아지면서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있다.

에프알메디칼랩 관계자는 "코로나19 발생 이후 오히려 수출 문의가 늘었다. 가려움 개선, 피부 속보습 및 탄력, 재생, 피부톤 개선 등으로 PNK 임상을 거친 플라스마 피부 관리기"라며 "독일에서는 제품 우수성을 인정받아 치료와 체험, 관리 복합시스템인 플라진 클리닉을 오픈할 예정이며 2022년까지 유럽 전역에 130여 개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최근 과학계는 플라즈마에 대해 '제4의 물질'이라 칭하며 그 전망을 긍정적으로 보고 있고, 인체 세포에 미치는 플라스마의 영향과 피부 재생 관련해 연구 논문이 증가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한편 에프알메디칼랩 측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자사몰에서 획기적인 프리 할부(선수금 외 1년 자유체험 후 납입) 프로그램으로 100대 한정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무이자 프리 할부는 고가의 가격대로 구매가 어려운 소비층을 대상으로 판매율을 끌어올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업체 측은 "아토피 환자나 피부 가려움 환자들을 위한 다양한 플라스마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지만 닥터 플라진은 유럽 의료 인증을 받은 피부 관리기로 차별화했다"고 덧붙였다.

베스트 클릭

  1. 1 추석 열차에 빈자리 '텅텅'…알고보니 20만표가 "안타요, 안타"
  2. 2 "분위기 파악 좀"…김민재 SNS 몰려간 축구팬들 댓글 폭탄
  3. 3 "곧 금리 뚝, 연 8% 적금 일단 부어"…특판 매진에 '앵콜'까지
  4. 4 "재산 1조7000억원"…32세에 '억만장자' 된 팝스타, 누구?
  5. 5 64세까지 국민연금 납부?…"정년도 65세까지 보장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