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몽환+시크' 어떤 콘셉트도 완벽 소화…"미모 열일중"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21.05.19 22:00

아이유, 구찌와 함께한 '비러브드'(Beloved) 영상 캠페인 공개

가수 겸 배우 아이유/사진제공=구찌(Gucci)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다채로운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최근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는 아이유와 함께한 새로운 '비러브드'(Beloved) 영상 캠페인을 공개했다.

구찌 비러브드 라인은 구찌의 과거이면서 브랜드의 현재를 정의하는 방식 그 자체로, 구찌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가 아카이브 요소에 대한 현대적인 해석을 가미해 디자인한 라인이다.

공개된 화보 속 아이유는 화려한 패턴 의상에 헌팅캡을 눌러쓴 채 블랙 퀼팅 백을 든 모습이다. 귀엽게 내린 잔머리와 한쪽으로 넘긴 헤어스타일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배가했다.

가수 겸 배우 아이유/사진제공=구찌(Gucci)
또 다른 화보 속 아이유는 버건디색 상의에 체크 하의, 발랄한 옐로 타이즈와 샌들을 매치한 채 바닥에 누워 몽환적인 눈빛 연기를 선보였다.

빨려들어갈 듯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한 아이유는 우아한 곡선과 구찌 고유의 메탈 장식, 피스톤 클로저가 돋보이는 재키 1961 호보백을 함께 매치해 포인트를 더했다.


가수 겸 배우 아이유/사진제공=구찌(Gucci)
또 다른 화보 속 캐주얼한 점퍼와 티셔츠에 민트색 플리츠 스커트를 입은 채 소파에 누워 매혹적인 자태를 뽐냈다. 한손에는 블랙 재키 196 백을 함께 들고 자연스러운 포즈를 선보였다.

가수 겸 배우 아이유/사진제공=구찌(Gucci)
아이유는 티셔츠와 패턴 스커트를 매치한 룩에는 강렬한 컬러와 이국적인 소재가 돋보이는 레드 체인 백을 매치했다.

아이유가 선택한 가방은 구찌의 가장 강력하고 잘 알려진 상징 중 하나인 '더블 G'가 돋보이는 GG 마몽 백이다.

한편 아이유가 착용한 의상 및 액세서리는 모두 구찌 오버추어 컬렉션과 비러브드 핸드백 라인으로 구찌 전국 스토어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베스트 클릭

  1. 1 [단독]구로구 병원서 건강검진 받던 40대 남성 의식불명
  2. 2 박지윤, 상간소송 와중에 '공구'는 계속…"치가 떨린다" 다음 날
  3. 3 구형 갤럭시 '무한 재부팅' 난리났다…"업데이트 하지마" 왜?
  4. 4 중국 주긴 아깝다…"통일을 왜 해, 세금 더 내기 싫다"던 20대의 시선
  5. 5 "오빠 미안해, 남사친과 잤어" 파혼 통보…손해배상 가능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