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는 아이유와 함께한 새로운 '비러브드'(Beloved) 영상 캠페인을 공개했다.
구찌 비러브드 라인은 구찌의 과거이면서 브랜드의 현재를 정의하는 방식 그 자체로, 구찌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가 아카이브 요소에 대한 현대적인 해석을 가미해 디자인한 라인이다.
공개된 화보 속 아이유는 화려한 패턴 의상에 헌팅캡을 눌러쓴 채 블랙 퀼팅 백을 든 모습이다. 귀엽게 내린 잔머리와 한쪽으로 넘긴 헤어스타일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배가했다.
빨려들어갈 듯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한 아이유는 우아한 곡선과 구찌 고유의 메탈 장식, 피스톤 클로저가 돋보이는 재키 1961 호보백을 함께 매치해 포인트를 더했다.
아이유가 선택한 가방은 구찌의 가장 강력하고 잘 알려진 상징 중 하나인 '더블 G'가 돋보이는 GG 마몽 백이다.
한편 아이유가 착용한 의상 및 액세서리는 모두 구찌 오버추어 컬렉션과 비러브드 핸드백 라인으로 구찌 전국 스토어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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