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분노의 질주' OST 리메이크, 우리 목소리로 선보여 기뻐"

머니투데이 뉴스1 제공  | 2021.05.17 11:22
에스파 지젤/SM엔터테인먼트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에스파가 신곡 '넥스트 레벨'에 대해 소개했다.
에스파(카리나 윈터 지젤 닝닝)는 17일 오전 11시 새 싱글 '넥스트 레벨'(Next Level) 기자간담회를 온라인으로 진행했다. 진행은 슈퍼주니어 이특이 맡았다.

이날 닝닝은 신곡 '넥스트 레벨'에 대해 "그루비한 랩과 에너지 넘치는 베이스리프가 돋보이는 힙합 댄스곡"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윈터는 " '블랙 맘바'와 스토리 세계관이 연결된다. '블랙맘바'에서는 아이와 싱크 연결이 방해되는 얘기였다면, 이번에는 블랙맘바를 찾으러 광야로 떠나는 스토리를 담았다"고 덧붙였다.

지젤은 "영화 '분노의 질주: 홉스&쇼' OST를 리메이크했는데, 저도 영화를 보고 너무 좋다고 생각했던 곡이라 저희 목소리로 새롭게 선보이게 되어서 너무 기쁘다"고 밝혔다.

이어 뮤직비디오를 감상한 카리나는 "저도 오늘 처음 봤는데 '오 괜찮은데?' 생각이 들었다"며 웃었다.


한편 이날 오후 6시 발표되는 신곡 '넥스트 레벨'은 영화 '분노의 질주: 홉스&쇼'의 OST '넥스트 레벨'을 에스파만의 색깔로 리메이크한 곡이다. 그루비한 랩과 에너지 넘치는 베이스리프가 돋보이는 힙합 댄스곡으로 재탄생했으며 에스파 멤버들의 파워풀한 보이스와 버라이어티한 곡 진행이 돋보인다.

가사에는 에스파와 아바타 '아이'()의 연결을 방해하고 세상을 혼란에 빠뜨린 '블랙맘바'(Black Mamba)를 찾기 위해 '광야'(KWANGYA)로 떠나는 여정을 그린 세계관 스토리가 담겼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3. 3 동창에 2억 뜯은 20대, 피해자 모친 숨져…"최악" 판사도 질타했다
  4. 4 "욕하고 때리고, 다른 여자까지…" 프로야구 선수 폭로글 또 터졌다
  5. 5 계단 오를 때 '헉헉' 체력 줄었나 했더니…"돌연사 원인" 이병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