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유재석 "원슈타인, 트와이스 미나 닮은꼴"

머니투데이 뉴스1 제공  | 2021.05.15 18:46
MBC '놀면 뭐하니?' 방송 화면 캡처 © 뉴스1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제작자 유야호(유재석)가 원슈타인의 닮은꼴을 찾았다.
15일 오후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 MSG워너비 톱8의 팀 경연 미션이 진행됐다. 앞서 참가자들은 정기석(쌈디), 김정수(김정민), 이동휘, 이상이가 분홍 팀, 별루지(지석진), 원슈타인, 박재정, 강창모(KCM)가 남색 팀이 돼 경연을 준비했다.

이날 유야호는 참가자들 면담에 나섰다. 첫 면담자는 원슈타인. 유아호는 원슈타인에게 "누구 닮았냐는 말 듣지 않냐"라며 캔 배기성, 노을 강균성, 트와이스, 김태리 등을 언급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유재석이 릴레이와 확장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유(YOO)니버스'(유재석 부캐들이 공존하는 공간)를 구축하는 과정을 담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토요일 오후 6시3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3. 3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4. 4 불바다 된 LA, 한국인들은 총을 들었다…흑인의 분노, 왜 한인 향했나[뉴스속오늘]
  5. 5 명동에 '음료 컵' 쓰레기가 수북이…"외국인들 사진 찍길래" 한 시민이 한 행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