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대, 2021학년도 캠퍼스투어 프로그램 실시

머니투데이 권현수 기자 | 2021.05.14 17:27
부천대학교 입학홍보처가 지난달 26일부터 오는 12월 31일까지 2021학년도 캠퍼스투어를 운영한다.

부천대 캠퍼스투어 프로그램은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마스크 착용, 사회적 거리두기, 집합인원 최소화 등을 준수하면서 진행된다.

이 프로그램은 대학에 쉽게 접근하기 어려운 중·고등학생들에게 탐방 기회를 제공해 전공에 대한 흥미와 관심을 유도하고, 학생 스스로 자신의 적성과 미래를 설계할 수 있도록 돕고자 마련됐다.

이는 학교시설 탐방, 학과 탐방, 입시 Q&A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학교 투어을 희망하는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사전예약제로 이뤄진다.


부천대 입학홍보처 지헌열 처장은 "학생들이 부천대를 직접 방문해 대학과 학과를 탐방하면서 자신의 미래에 대해 구체적인 계획을 세울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 학생들의 진로 탐색에 도움을 주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캠퍼스투어 프로그램은 부천대 홈페이지(https://www.bc.ac.kr/home/homeIndex.do)에서 신청할 수 있다.

베스트 클릭

  1. 1 '선우은숙 이혼' 유영재, 노사연 허리 감싸더니…'나쁜 손' 재조명
  2. 2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성폭행 직전까지"…증거도 제출
  3. 3 장윤정♥도경완, 3년 만 70억 차익…'나인원한남' 120억에 팔아
  4. 4 갑자기 '쾅', 피 냄새 진동…"대리기사가 로드킬"
  5. 5 '돌싱'이라던 남편의 거짓말…출산 앞두고 '상간 소송'당한 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