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테이션', 박경림 특별 출연…특급 MC 위력

머니투데이 뉴스1 제공  | 2021.05.14 16:42
KBS 2TV '이미테이션' © 뉴스1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이미테이션'에 박경림이 특별출연 한다.
KBS 2TV 금요드라마 '이미테이션'(감독 한현희, 작가 김민정 최선영)은 아이돌 100만 연예고시 시대에 맞춰 진짜를 꿈꾸는 모든 별들을 응원하는 아이돌 헌정서. 첫 방송부터 중독성 강한 새로운 노래들과 화려하고 웅장한 무대, 맡은 캐릭터를 200% 소화하는 배우들의 열연이 시너지를 폭발시키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단숨에 사로잡았다.

이 가운데 '이미테이션' 측이 14일 2화 방송에 앞서 특별 출연한 박경림의 현장 스틸을 공개해 이목이 집중된다. 박경림은 극중 마하(정지소 분), 현지(임나영 분), 리아(민서 분)가 출연한 방송프로그램의 MC로 분해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공개된 스틸에는 방송프로그램 데스크에 자리한 박경림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셔츠 윗단추를 풀어 단정하면서도 편안한 인상을 부각시킨 스타일링과, 부드러운 미소를 띤 그의 표정에서 프로페셔녈하고 지적인 매력이 물씬 풍겨져 나온다. 이와 함께 박경림은 무언가에 크게 감탄한 듯 입을 다물지 못하는 모습으로 궁금증을 자극한다.

박경림은 특별 출연임에도 불구하고 촬영 전부터 대본 숙지에 여념이 없는가 하면, 손 동작부터 리액션까지 준비하는 등 열정을 폭발시켰다. 이윽고 촬영에 들어가자 박경림은 실제 방송 인터뷰를 방불케 하는 명품 진행력을 보여주며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더욱이 적재적소에 리액션을 쏟아내 유쾌함을 더했다는 전언이어서, 특급 존재감을 발산할 박경림의 등장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제작진은 "바쁜 스케줄 가운데서도 흔쾌히 특별 출연을 수락해준 박경림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하며 "박경림의 수려한 진행력과 맛깔스러운 연기 덕분에 더욱 재미있는 장면이 탄생했다. 14일 방송을 통해 확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미테이션' 2화는 14일 오후 11시2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베스트 클릭

  1. 1 "번개탄 검색"…'선우은숙과 이혼' 유영재, 정신병원 긴급 입원
  2. 2 유영재 정신병원 입원에 선우은숙 '황당'…"법적 절차 그대로 진행"
  3. 3 법원장을 변호사로…조형기, 사체유기에도 '집행유예 감형' 비결
  4. 4 "통장 사진 보내라 해서 보냈는데" 첫출근 전에 잘린 직원…왜?
  5. 5 '개저씨' 취급 방시혁 덕에... 민희진 최소 700억 돈방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