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윤정, 뮬라웨어 새 뮤즈 발탁…잘록 허리 '눈길'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 2021.05.13 10:37

뮬라웨어, 새 뮤즈 고윤정과 함께 #나를 만나다 캠페인 전개

/사진제공=뮬라웨어

브랜드 뮬라웨어가 뮤즈로 배우 고윤정을 발탁하고 새 시즌 캠페인 화보를 13일 공개했다.

화보 속 고윤정은 짧은 크롭톱과 밴딩 팬츠 차림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잘록한 허리가 눈길을 끈다.

또 다른 컷에서는 넓은 U넥 톱을 입고 정면으로 카메라를 바라본 모습이다. '얼굴천재'라는 별명을 입증하는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뮬라웨어는 "편안함과 완벽한 핏을 연출해주는 아이템들과 고윤정의 다채로운 매력이 만나 건강한 아름다움을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평소 꾸준히 요가와 필라테스를 통해 건강미를 가꿔온 고윤정은 거침없는 요가 실력으로 고난도의 자세를 완벽 소화하며 촬영 스태프들의 박수 갈채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고윤정은 "평소 운동을 통해 스스로와 만나는 시간을 좋아한다"고 전했다.

한편 고윤정은 넷플릭스 드라마 '보건교사 안은영','스위트홈'과 JTBC 드라마 '로스쿨' 등에서 활약하며 대세 배우 반열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베스트 클릭

  1. 1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성폭행 직전까지"…증거도 제출
  2. 2 차 빼달라는 여성 폭행한 보디빌더…탄원서 75장 내며 "한 번만 기회를"
  3. 3 "390만 가구, 평균 109만원 줍니다"…자녀장려금 신청하세요
  4. 4 장윤정♥도경완, 3년 만 70억 차익…'나인원한남' 120억에 팔아
  5. 5 "6000만원 부족해서 못 가" 한소희, 프랑스 미대 준비는 맞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