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솔루션 전문기업 오픈헬스, 온라인 플랫폼 오픈

머니투데이 뉴스1 제공  | 2021.05.12 11:26

의료용품·기능성 식품 등 판매…건강 정보 교환 시스템 구축
투약시간 자동안내 등 개인 맞춤형 건강관리 앱 서비스 추진

오픈헬쓰 홈페이지. 오픈헬쓰는 개설 기념으로 한달간 제품 구매 시 포인트 추가 적립과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뉴스1
(대전ㆍ충남=뉴스1) 박찬수 기자 = 건강 솔루션 전문기업인 ㈜오픈헬스가 12일 의료와 건강 관련 제품을 구입하고 정보도 나눌 수 있는 온라인 플랫폼인 ‘오픈헬스’를 오픈했다.

오픈헬쓰는 개설 기념으로 한달간 제품 구매 시 포인트 추가 적립과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픈헬스는 ‘모든 사람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하는 진정한 건강 친구가 되자’ 라는 비전 아래 건강과 관련된 다양한 제품 판매 및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마스크 등 위생용품, 실버?환자용품, 피부?바디 테라피 용품, 전자파?블루라이트 차단 용품, 건강기능식품, 운동기구 등 각종 의료용품과 기능성 종합식품 등을 판매한다.

이와 함께 개인의 운동량, 식사량과 약 투여 시각 및 횟수 자동 안내, 혈압 측정 및 관리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개인 맞춤형 건강관리 애플리케이션도 개발, 조만간 선보일 예정이다.


향후 회원들과 함께 유용한 건강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건강정보 공유 온라인 커뮤니티 시스템을 구축하고, 일본 중국 등 아시아 시장 진출도 추진할 계획이다.

의료전문기업 오픈메디칼과 협력, 의료 및 건강 분야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 개발, 제공키로 했다.

오인환 대표는 “최근 온택트(Ontact) 사회로 급속하게 변화하는 데 맞춰 온라인 플랫폼을 꾸준히 고도화 할 생각”이라며 “자체 앱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회원들과 건강정보를 수시로 공유함으로써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가 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베스트 클릭

  1. 1 의정부 하수관서 발견된 '알몸 시신'…응급실서 실종된 남성이었다
  2. 2 "건드리면 고소"…잡동사니로 주차 자리맡은 얌체 입주민
  3. 3 "나이키·아디다스 말고…" 펀러닝족 늘자 매출 대박 난 브랜드
  4. 4 [단독]음주운전 걸린 평검사, 2주 뒤 또 적발…총장 "금주령" 칼 뺐다
  5. 5 "갑자기 분담금 9억 내라고?"…부산도 재개발 역대급 공사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