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미미, 컴백 쇼케이스 불참 "건강상 문제"

머니투데이 뉴스1 제공  | 2021.05.10 16:14
오마이걸 미미 (WM엔터테인먼트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오마이걸 미미가 컴백 쇼케이스에 불참했다.
10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오마이걸 여덟 번째 미니앨범 '디어 오마이걸'(Dear OHMYGIRL)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MC 박소현은 이날 행사에 미미가 불참한다고 알렸다.

박소현은 "미미가 건강상 문제로 부득이하게 쇼케이스에 불참하게 됐다"며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디어 오마이걸'은 오마이걸이라는 이름으로 약 6년의 시간을 함께해온 일곱 멤버들이 그들의 이야기를 음악으로 풀어냄과 동시에 서정적인 감수성을 담아 완성했다.

타이틀곡 '던 던 댄스'(DUN DUN DANCE)는 오마이걸의 다채로운 보컬 하모니와 중독적인 훅이 돋보이는 누-디스코 스타일의 곡이다. 밝고 경쾌하면서도 아련함과 애틋함이 묻어나는 오마이걸표 댄스 팝의 정수를 선보인다.


이외에도 앨범에는 '던 던 댄스'를 비롯해 '디어 유'(Dear you/나의 봄에게), '나의 인형'(안녕, 꿈에서 놀아), '퀘스트'(Quest), '초대장', '스완'(Swan) 등 6개 트랙으로 구성돼 있다.

한편 오마이걸은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여덟 번째 미니앨범 '디어 오마이걸'을 공개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베스트 클릭

  1. 1 '외동딸 또래' 금나나와 결혼한 30살 연상 재벌은?
  2. 2 '눈물의 여왕' 김지원 첫 팬미팅, 400명 규모?…"주제 파악 좀"
  3. 3 의정부 하수관서 발견된 '알몸 시신'…응급실서 실종된 남성이었다
  4. 4 [더차트] "자식한테 손 벌릴 순 없지"…50대, 노후 위해 '이 자격증' 딴다
  5. 5 BTS 키운 방시혁, 결국 '게임'에 손 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