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성사이다 제로' 100일만에 누적판매 3500만개 돌파

머니투데이 박미주 기자 | 2021.05.10 10:09
칠성사이다 제로/사진=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1월말 선보인 '칠성사이다 제로'가 출시 100일 만에 누적 판매량 3500만개(250㎖ 캔 환산 기준)를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칠성사이다 제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야외활동 감소와 배달음식, 내식 비중 증가에 따라 소비자들이 칼로리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탄산음료를 선호한다는 데 주목해 출시한 제품이다.

출시 100일 동안 1초당 약 4개씩 판매됐다. 올해 약 1억개 이상 판매될 것으로 기대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판매처를 확대해 나가며 두드러진 성장세를 이어가는 국내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시장의 대중화를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성폭행 직전까지"…증거도 제출
  2. 2 '선우은숙 이혼' 유영재, 노사연 허리 감싸더니…'나쁜 손' 재조명
  3. 3 장윤정♥도경완, 3년 만 70억 차익…'나인원한남' 120억에 팔아
  4. 4 갑자기 '쾅', 피 냄새 진동…"대리기사가 로드킬"
  5. 5 예약 환자만 1900명…"진료 안 해" 분당서울대 교수 4명 떠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