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철부대' 괴물 도전자 등장…역대급 육탄전 예고

머니투데이 뉴스1 제공  | 2021.05.10 08:38
SKY·채널A '강철부대' © 뉴스1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강철부대' 육탄전 최종 라운드 종목이 공개된다.
오는 11일 오후 10시30분에 방송되는 SKY, 채널A의 예능프로그램 '강철부대' 8회에서는 육탄전 1라운드 '참호격투 대장전'에 이어 최종 라운드 미션이 펼쳐지며, 강력한 베네핏을 얻게 될 부대가 결정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본 미션의 승패를 좌지우지할 베네핏이 걸린 육탄전 최종 라운드 종목이 공개된다. 특히, 해당 미션은 깃발을 먼저 획득하는 팀이 승리를 거머쥐게 된다고 해 속도감 넘치는 대접전에 기대가 모인다.

최근 진행된 촬영에서는 단 3초 만에 종료 호각을 울리게 한 압도적인 장악력을 지닌 도전자가 나타났다. 믿기지 않는 전개에 강철부대원들은 그를 '괴물'이라 칭하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전언이다. 또한 VCR을 보던 김성주는 "맞설 전략이 있을까?"라고 끊임없이 질문을 쏟아내며 눈을 떼지 못했다고 해 궁금증이 고조된다.

그런가 하면 '괴물' 도전자에 대적할 근성의 도전자가 등장했다. 도전자는 모두의 우려 속에서도 "이길 자신이 있다"라며 자신감을 드러내 더욱 박진감 넘치는 분위기를 형성했다. 과연 남다른 전투체력을 자랑한 도전자는 누구일지, 강력한 베네핏을 쟁취할 부대는 어디가 될지 궁금증이 고조된다.


'강철부대' 제작진은 "이번 주 방송에서는 그동안의 미션에서 아쉬움을 표출했던 도전자가 자신의 강점을 십분 활용, 두각을 드러낸다"라며 "또한 특화되지 않은 분야의 미션임에도 포기하지 않는 근성과 목표를 향한 자신감, 그리고 매 순간 서로를 존중하는 태도로 임하는 도전자들의 노력에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베스트 클릭

  1. 1 "건드리면 고소"…잡동사니로 주차 자리맡은 얌체 입주민
  2. 2 "나랑 안 닮았어" 아이 분유 먹이던 남편의 촉…혼인 취소한 충격 사연
  3. 3 [단독]음주운전 걸린 평검사, 2주 뒤 또 적발…총장 "금주령" 칼 뺐다
  4. 4 "역시 싸고 좋아" 중국산으로 부활한 쏘나타…출시하자마자 판매 '쑥'
  5. 5 "파리 반값, 화장품 너무 싸"…중국인 북적대던 명동, 확 달라졌다[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