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방쿡' 장혁, god와 합숙생활 과거 대방출→박준형 먹성 폭발까지

머니투데이 뉴스1 제공  | 2021.05.07 09:10
MBN © 뉴스1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전국방방쿡쿡'의 장혁이 신인 시절 그룹 god와 합숙 생활을 했던 당시를 회상하며 추억에 잠긴다.
오는 8일 오후 5시50분 방송되는 MBN '전국방방쿡쿡'(연출 김성/이하 '방방쿡')에서는 스페셜 게스트로 박준형과 황치열이 출연, '배고픈 시절의 추억이 담긴 밥상'이라는 주제로 배우 팀과 스포츠 선수 팀이 만든 요리를 평가한다.

본격적인 대결 전 배우 팀은 '배고픈 시절의 추억이 담긴 밥상'이라는 주제를 듣고 스페셜 게스트를 예상해본다. 그 순간 장혁과 이상엽은 동시에 그룹 god의 박준형을 떠올린다. 신인 시절 god와 합숙 생활을 했던 장혁은 점심식사와 장 보기를 위해 이동하는 차 안에서도 당시 추억을 떠올리며 에피소드를 대방출한다. 과연 그가 그 시절 가장 먹고 싶었던 음식과 가장 많이 먹었던 음식은 무엇인지 관심을 끈다.

더불어 스페셜 게스트 박준형과 황치열은 '음식'이라는 타임머신을 타고 그 시절로 돌아간다. 살아나는 추억과 함께 먹성도 폭발한다고 전해져 두 사람이 선보일 먹방을 기다리는 시청자들의 본방 사수 의지도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이밖에도 매회 방송마다 새로운 별명을 획득 중인 김태균은 '방방쿡' 5회에서 또 하나를 추가한다. "저는 웃기는 사람이 아니에요"라며 예능 프로그램에서 상상도 할 수 없는 발언으로 '김허세'를 소환하는 것. 이어 예산 획득 게임에서도 김태균은 '김퐈구'라는 별명을 획득, 어떤 배경에서 이런 별명이 나오게 됐는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방방쿡' 멤버들과 박준형, 황치열이 함께하는 배고팠던 그 시절의 '음식 추억 여행'은 이날 오후 5시50분 방송되는 '방방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베스트 클릭

  1. 1 의정부 하수관서 발견된 '알몸 시신'…응급실서 실종된 남성이었다
  2. 2 "나이키·아디다스 말고…" 펀러닝족 늘자 매출 대박 난 브랜드
  3. 3 [단독]음주운전 걸린 평검사, 2주 뒤 또 적발…총장 "금주령" 칼 뺐다
  4. 4 "건드리면 고소"…잡동사니로 주차 자리맡은 얌체 입주민
  5. 5 "갑자기 분담금 9억 내라고?"…부산도 재개발 역대급 공사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