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BG, 2021 한국브랜드리더대상 '골프 스포츠의류' 부문 대상 수상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홍보경 기자 | 2021.05.06 17:53
(주)맘스콜라보의 브랜드 PBG가 한국브랜드대상이 주관하는 2021 한국브랜드리더대상 골프 스포츠의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브랜드리더대상은 2021년도 한 해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대한민국 브랜드 시장을 이끌어갈 우수 기업을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이다.

사진제공=PBG

맘스콜라보는 골프 스포츠의류 생산 및 제조 유통 전문기업이다. ▲국내 브랜드 ▲해외 라이선스 브랜드 ▲홈쇼핑 ▲온라인 플랫폼 ▲오프라인 플랫폼 등을 성공적으로 안착시키며 패션 리딩 기업으로서의 위치를 다져나가고 있다. 이와 같은 다양한 유통망은 골프 스포츠의류 분야의 패션 플랫폼을 다각화 하는 데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PBG(Par Brond Golf)는 '향기롭게 빛나는 물결'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백화점 골프 브랜드 대비 30~50%의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면서도 30대~50대 후반까지 폭넓은 타깃층을 대상으로 모두에게 두루 어울릴 수 있는 모던하고 젊은 감각의 제품을 제안하고 있다. 이에 따라 실속 있는 소비를 지향하는 소비자층의 성원을 얻고 있다.


PBG 관계자는 "스타일리시한 스포티즘의 기능성 골프웨어를 최상의 소재와 합리적인 가격,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제안하며 퍼포먼스와 스타일의 밸런스를 추구하고 있다"며 "필드 혹은 일상에서 보다 편안하고 자유로운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고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LIGHT 함을 강조했고, 심플한 단색을 이용한 디자인, PBG의 로고를 이용한 감각적인 디자인, 기하학 그라데이션을 모티브로 한 세련된 패턴 디자인 등 다양한 상품을 제안하고 있다"고 전했다.

베스트 클릭

  1. 1 '외동딸 또래' 금나나와 결혼한 30살 연상 재벌은?
  2. 2 '눈물의 여왕' 김지원 첫 팬미팅, 400명 규모?…"주제 파악 좀"
  3. 3 수원서 실종된 10대 여성, 서울서 20대 남성과 숨진 채 발견
  4. 4 [더차트] "자식한테 손 벌릴 순 없지"…50대, 노후 위해 '이 자격증' 딴다
  5. 5 월급 그대론데 지갑 빵빵해졌다?…평택 '이 동네' 함박웃음 짓는 이유[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