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배우 '하니'와 '나른X'하니' 캠페인 전개

머니투데이 임찬영 기자 | 2021.05.06 08:59
/사진= CJ온스타일 제공
'다다엠앤씨(DADA M&C, Marketing & Commerce)'의 여성 홈웨어 브랜드 '나른(NAREUN)'이 배우 '하니'와 '나른X하니'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6일 밝혔다. 다다엠앤씨는 CJ온스타일이 설립한 미디어커머스 전문 자회사다.

지난해 4월 다다엠앤씨에서 출시한 여성 홈웨어 브랜드 '나른'의 대표 상품은 '여성 맨살 트렁크'다. '맨살 트렁크'는 1년 만에 누적 판매 20만 장을 돌파했다. 친환경 면 100%로 제작돼 흡습성과 통기성이 좋다는 특징이 있다.

CJ온스타일은 배우 '하니'와 함께한 '나른X하니' 캠페인을 통해 '맨살 트렁크'를 입었을 때의 편안함, 나른함, 아늑함 등 감정을 유쾌하게 담아 다양한 콘텐츠로 풀어냈다고 설명했다. 총 4개 에피소드(하늘편·땅편·해방편·에필로그)로 제작된 이번 캠페인 영상은 다다픽 유튜브 채널과 나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다엠앤씨는 여러 매체들을 통해 하니가 보여준 건강하고 편안한 모습이 '나른'과 잘 부합해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캠페인을 기념해 '나른 맨살 트렁크'를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획전도 연다. 구김은 덜하고 촉감은 부드러운 주자직 면으로 만든 '트렁크 블루밍 시리즈'와 피부에 붙지 않아 시원한 통기성을 느낄 수 있는 '트렁크 아이스크림 시리즈'를 최대 4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하지민 다다엠앤씨 파트장은 "MZ세대 여성을 중심으로 몸 건강을 위해 트렁크 입는 트렌드가 확산 되고있다"며 "앞으로도 '나른'은 편안함과 기능성을 두루 갖춘 상품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선우은숙 이혼' 유영재, 노사연 허리 감싸더니…'나쁜 손' 재조명
  2. 2 '외동딸 또래' 금나나와 결혼한 30살 연상 재벌은?
  3. 3 '눈물의 여왕' 김지원 첫 팬미팅, 400명 규모?…"주제 파악 좀"
  4. 4 '돌싱'이라던 남편의 거짓말…출산 앞두고 '상간 소송'당한 여성
  5. 5 수원서 실종된 10대 여성, 서울서 20대 남성과 숨진 채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