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4월 다다엠앤씨에서 출시한 여성 홈웨어 브랜드 '나른'의 대표 상품은 '여성 맨살 트렁크'다. '맨살 트렁크'는 1년 만에 누적 판매 20만 장을 돌파했다. 친환경 면 100%로 제작돼 흡습성과 통기성이 좋다는 특징이 있다.
CJ온스타일은 배우 '하니'와 함께한 '나른X하니' 캠페인을 통해 '맨살 트렁크'를 입었을 때의 편안함, 나른함, 아늑함 등 감정을 유쾌하게 담아 다양한 콘텐츠로 풀어냈다고 설명했다. 총 4개 에피소드(하늘편·땅편·해방편·에필로그)로 제작된 이번 캠페인 영상은 다다픽 유튜브 채널과 나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다엠앤씨는 여러 매체들을 통해 하니가 보여준 건강하고 편안한 모습이 '나른'과 잘 부합해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캠페인을 기념해 '나른 맨살 트렁크'를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획전도 연다. 구김은 덜하고 촉감은 부드러운 주자직 면으로 만든 '트렁크 블루밍 시리즈'와 피부에 붙지 않아 시원한 통기성을 느낄 수 있는 '트렁크 아이스크림 시리즈'를 최대 4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하지민 다다엠앤씨 파트장은 "MZ세대 여성을 중심으로 몸 건강을 위해 트렁크 입는 트렌드가 확산 되고있다"며 "앞으로도 '나른'은 편안함과 기능성을 두루 갖춘 상품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