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5월에도 '패션위크'…닥터마틴 등 최대 50% 할인

머니투데이 임찬영 기자 | 2021.05.05 09:36
/사진= 쿠팡 제공
쿠팡이 올해 봄 패션 트렌드를 한 곳에 모은 '5월 패션위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오는 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선 봄철에 입기 좋은 티셔츠부터 스커트, 데님, 원피스, 트레이닝복, 신발, 가방 등 1000여개 이상의 패션 필수 아이템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슈펜키즈, 블랙야크키즈, 로라로라, 엘라모, 조이너스, 크록스, 무인양품, 닥터마틴 등 인기 패션 브랜드의 대표 상품을 판매한다.

'쿠팡 패션위크'는 쿠팡이 매달 첫 주에 일주일 동안 진행하는 패션 주간 이벤트다. 매달 새로운 주제를 통해 최신 패션 트렌드가 반영된 상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쿠팡은 '5월 패션위크'는 고객들이 쉽고 재미있게 쇼핑 할 수 있도록 인기 패션 상품들을 다양한 주제별로 구분했다고 설명했다. '이달의 스타일링 제안'에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봄철 코디를 살펴볼 수 있고 '한 눈에 보는 패션 트렌드'에선 자주 검색하는 인기 키워드별 패션 아이템을 추천받을 수 있다. 연령대별로 선호하는 브랜드를 구분해 놓은 '브랜드관'도 찾아 볼 수 있다.

이준석 쿠팡 리테일 패션 디렉터는 "5월 패션위크는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들부터 부모님까지 가족 모두가 함께 할 수 있도록 연령대별로 선호하는 패션 브랜드를 선별해 준비했다"며 "쿠팡의 패션위크가 고객들에게 매월 특별한 혜택으로 다가오도록 더 다양한 패션아이템을 선보이고, 고객들에게 더 좋은 혜택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할 것" 이라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선우은숙 이혼' 유영재, 노사연 허리 감싸더니…'나쁜 손' 재조명
  2. 2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성폭행 직전까지"…증거도 제출
  3. 3 장윤정♥도경완, 3년 만 70억 차익…'나인원한남' 120억에 팔아
  4. 4 갑자기 '쾅', 피 냄새 진동…"대리기사가 로드킬"
  5. 5 '돌싱'이라던 남편의 거짓말…출산 앞두고 '상간 소송'당한 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