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신동'이 쇼호스트 … 이베이, '장사의 신동' 시작

머니투데이 임찬영 기자 | 2021.05.04 09:09
/사진= 이베이코리아 제공
이베이코리아가 실시간 예능형 라이브커머스 코너 '장사의 신동'을 열고, 라이브커머스 시장에 본격적으로 뛰어든다고 4일 밝혔다. 고객과 쌍방향 소통을 이어가는 라이 브방송을 통해 즐거운 쇼핑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취지다. MZ세대와 접점을 늘리기 위해 CJ ENM과 협업해 예능 요소를 가미한 디지털콘텐츠와 라이브커머스를 구성했다는 설명이다.

장사의 신동은 아이돌그 룹 슈퍼주니어의 멤버 '신동'이 쇼호스트로 출연한다. 신동은 실시간 방송 진행과 함께 직접 브랜드사를 찾아가 가격, 상품 구성을 협상하는 등 방송을 위한 전 준비과정을 책임질 예정이다.

신동이 브랜드사와 가격 등을 협상하는 모습은 티저 영상을 통해 공개한다는 설명이다. 티저 영상은 라이브방 송을 앞두고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tvN D ENT 유튜브 채널 및 G마켓과 옥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첫 라이브 방송은 5월 10일 오후 8시로, 이베이코리아의 '빅스마일데이' 오픈일에 맞춰 시작한다. G마켓과 옥션 빅스마일데이 페이지를 통해 동시 송출된다. 첫 번째 장사의 신동 브랜드는 LG전자로, 고급형 라인 '오브제' 단독 상품이 특가 판매될 예정이다.


장사의 신동은 오는 18일까지 진행하는 '빅스마일데이' 기간 동안은 3일에 한 번씩 G마켓과 옥션을 통해 실시간 방송되며, 그 이후에는 G마켓을 통해 매월 1회씩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유두호 이베이코리아 스마일마케팅실 실장은 "라이브 방송을 통해 고객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피드백을 주고받고, 동시에 이베이코리아 만의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탄탄한 기획력과 브랜드 파트너쉽을 통해 라이브커머스 시장을 빠르게 선점할 수 있도록 만들 계획"이라고 밝혔다.

베스트 클릭

  1. 1 차 빼달라는 여성 폭행한 보디빌더…탄원서 75장 내며 "한 번만 기회를"
  2. 2 "390만 가구, 평균 109만원 줍니다"…자녀장려금 신청하세요
  3. 3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성폭행 직전까지"…증거도 제출
  4. 4 "6000만원 부족해서 못 가" 한소희, 프랑스 미대 준비는 맞지만…
  5. 5 장윤정♥도경완, 3년 만 70억 차익…'나인원한남' 120억에 팔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