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산 1조' 킴 카다시안, 아슬아슬한 비키니 패션…절친과 '찰칵'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21.04.30 01:55
라라 앤소니와 킴 카다시안/사진=킴 카다시안 인스타그램

할리우드 스타 킴 카다시안이 아슬아슬한 비키니 패션을 선보였다.

킴 카다시안은 지난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절친한 친구 라라 앤소니와 함께 촬영한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킴 카다시안은 가느다란 끈으로 연결된 과감한 스트링 비키니를 입은 모습이다.

킴 카다시안은 홀치기 염색을 한 듯 은은하게 물들인 스타일의 타이다이 스트라이프 비키니로 볼륨감을 뽐냈다.

킴 카다시안, 라라 앤소니/사진=킴 카다시안 인스타그램

킴 카다시안은 넓게 펼쳐진 인피니티 풀 앞에 친구와 나란히 앉아 포즈를 취하는가 하면 나무를 배경으로 다리를 쭉 뻗은 과감한 포즈로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했다.


킴 카다시안이 올린 사진은 1시간만에 150만 명이 '좋아요'를 누르며 인기를 끌었다. 두 사람은 킴 카다시안의 어머니 크리스 제너의 호화로운 저택에서 휴식을 취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미국 리얼리티 쇼 '카다시안 따라잡기'로 스타덤에 오른 킴 카다시안은 모델 겸 사업가로 활동해왔으며 최근 인스타그램 팔로워 2억1400만명을 돌파하는 등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자산이 1조에 달하는 것으로 평가된 킴 카다시안은 미국 경제지 '포브스'가 선정한 '억만장자 클럽'에 이름을 올렸다. 킴 카다시안은 최근 CNN 호스트 반 존스와 열애설에 휩싸였으나 킴 카다시안의 지인은 "킴은 그 누구와도 데이트하고 있지 않다"고 부인했다.

베스트 클릭

  1. 1 김호중 팬클럽 기부금 거절당했다…"곤혹스러워, 50만원 반환"
  2. 2 "술집 갔지만 술 안 마셨다"는 김호중… 김상혁·권상우·지나 '재조명'
  3. 3 '보물이 와르르' 서울 한복판서 감탄…400살 건물 뜯어보니[르포]
  4. 4 '공황 탓 뺑소니' 김호중…두달전 "야한 생각으로 공황장애 극복"
  5. 5 "한국에선 스킨 다음에 이거 바른대"…아마존서 불티난 '한국 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