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측은 "고객 편의 중심의 온라인 쇼핑몰 형식으로 디자인 및 카테고리를 수정했다"며 "우측 하단에 채널톡을 활용해 빠르고 간편하게 실시간 채팅 상담도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어 "리뉴얼을 기념해 신규 회원에게 포인트 2000점을 지급한다"며 "또 쇼핑몰 앱(애플리케이션)으로 로그인 시 1000포인트도 추가로 준다"고 설명했다.
올바이오 관계자는 "앞으로 온라인 판매를 활성화할 것"이라며 "중간 유통 마진을 최소화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리미엄 제품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올바이오는 발효 숙성 노니주스를 론칭한 이래 △콜라겐 담은 유기농 석류 뷰티스틱 △모과담은 THE진한 도라지생강 △유기농 발효 코코넛칩 등을 출시한 8년차 식품기업이다.
[저작권자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