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지 유나, 업그레이드 틴크러시 매력…신보 개인 티저

머니투데이 뉴스1 제공  | 2021.04.23 17:30
있지 유나/JYP엔터테인먼트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있지(ITZY) 유나가 새 앨범 개인 티저에서 독보적인 콘셉트 흡수력을 뽐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23일 0시 있지 막내 유나의 '나이트'(NIGHT) 버전 티저 사진과 영상을 공개했고 같은 날 정오에는 '데이'(DAY) 버전 콘텐츠를 공개했다.

유나는 두 가지 상반된 콘셉트를 완벽 소화하며 물오른 비주얼을 과시했다. '나이트' 버전 사진에서 양갈래 헤어와 컬러감이 돋보이는 포인트 메이크업을 시도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했다. 비디오 티저에서는 기지개를 켜거나 장난스러운 미소를 지어 보이는 등 악동스러운 무드를 연출했다.

'데이' 버전 사진에서는 반짝이는 비즈 장식보다 더 빛나는 비주얼로 감탄을 자아냈다. 시크하면서도 하이틴 감성을 듬뿍 담은 분위기로 팬들의 취향을 제대로 아는 천상 아이돌 막내의 진가를 드러냈다. 비디오 티저에서는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강렬한 눈맞춤을 선사했다.

유나는 큰 키와 또렷한 이목구비, 특유의 시원한 미소로 팀의 하이틴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표현해 글로벌 K팝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새 앨범에서도 업그레이드된 틴크러시 매력을 뽐내며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한 밀레니얼 세대와 1990년대 중반~2000년대 초반 출생한 Z세대를 일컫는 말) 아이콘으로서 맹활약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있지는 오는 30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0시) 새 미니 앨범 '게스 후'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하고 전격 컴백한다. 타이틀곡 '마.피.아. 인 더 모닝(In the morning)'은 JYP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을 필두로 이어어택(earattack), 캐스(KASS), 당케(danke), 리라(LYRE) 등 국내외 유수의 작가진이 의기투합해 2021년 상반기를 장악할 명곡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베스트 클릭

  1. 1 "번개탄 검색"…'선우은숙과 이혼' 유영재, 정신병원 긴급 입원
  2. 2 유영재 정신병원 입원에 선우은숙 '황당'…"법적 절차 그대로 진행"
  3. 3 법원장을 변호사로…조형기, 사체유기에도 '집행유예 감형' 비결
  4. 4 '개저씨' 취급 방시혁 덕에... 민희진 최소 700억 돈방석
  5. 5 "통장 사진 보내라 해서 보냈는데" 첫출근 전에 잘린 직원…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