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대세' 루나솔라, 美 타임스퀘어 전광판 등장

머니투데이 뉴스1 제공  | 2021.04.23 17:18
제이플래닛엔터테인먼트 © 뉴스1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가수 루나솔라가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에 등장했다.
최근 뉴욕 타임스퀘어 중심가에 위치한 가로 47미터의 대형 전광판에 루나솔라의 새 싱글 '솔라: 라이즈'(SOLAR : rise) 타이틀곡 '다다다'(DADADA) 뮤직비디오의 영상이 등장,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데뷔한 지 1년도 채 지나지 않은 루나솔라가 뉴욕타임스퀘어 광고에 등장한 것은 매우 이례적인 일로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타임스퀘어의 심장부로 알려져 있는 'tkts'의 바로 옆 대형 전광판이라 더욱 놀라움을 자아낸다.

이번 루나솔라의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은 글로벌 케이팝 팬덤 플랫폼 '후즈팬'에서 루나솔라의 컴백을 기념한 서포트로 진행된 것이다.


루나솔라는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심상치 않은 반응을 보이며 차세대 K팝을 이끌 아티스트로 주목받고 있으며, 발매 당일 콜롬비아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Colombia iTunes Top Albums)에서 1위, 터키 차트에서는 4위, 이탈리아 차트에서는 20위에 오르는 등 유럽과 남미 등 다양한 국가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베스트 클릭

  1. 1 조국 "이재명과 연태고량주 마셨다"…고가 술 논란에 직접 해명
  2. 2 "싸게 내놔도 찬밥신세" 빌라 집주인들 곡소리…전세비율 '역대 최저'
  3. 3 한국은 2000만원인데…"네? 400만원이요?" 폭풍성장한 중국 로봇산업[차이나는 중국]
  4. 4 "거긴 아무도 안 사는데요?"…방치한 시골 주택 탓에 2억 '세금폭탄'[TheTax]
  5. 5 남친이 머리채 잡고 때리자…"너도 아파봐" 흉기로 반격한 여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