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 '마리웨일' X 대만 버블티 '차눙', 유니콘 스무디 2종 출시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고문순 기자 | 2021.04.23 17:15
디저트 전문 브랜드 마리웨일은 대만 버블티 전문 브랜드 차눙과의 브랜드 콜라보 매장으로 남양주 별내점, 강원도 속초터미널점, 강서구청점을 오픈했다. 마리웨일 측은 대만 버블티 음료의 인기를 실감하며 기존 마리웨일 가맹점에도 차눙의 시그니처 음료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사진제공=마리웨일

마리웨일이 첫 번째로 선보이는 차눙 시그니처 음료는 봄 꽃잎과 같은 파스텔톤의 컬러감과 달콤함으로 신비로움을 담은 유니콘 스무디 2종이며 오는 4월 27일 출시된다.

유니콘 스무디 2종은 △밤하늘 파스텔 색감의 신비로운 비주얼과 상큼한 소다맛, 그리고 쫄깃한 버블로 식감의 재미까지 느낄 수 있는 '유니콘 버블 스무디' △고소하고 담백한 우유 본연의 진한 유풍미와 유니콘 색감의 마시멜로우 토핑으로 더 달콤한 '유니콘 밀크 스무디'다.


마리웨일 관계자는 "'봄을 닮은 유니콘 스무디 2종'과 함께 곧 출시 예정인 유니콘 마카롱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제품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SNS,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3. 3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4. 4 불바다 된 LA, 한국인들은 총을 들었다…흑인의 분노, 왜 한인 향했나[뉴스속오늘]
  5. 5 계단 오를 때 '헉헉' 체력 줄었나 했더니…"돌연사 원인" 이병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