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안전부가 주관하는 지방공기업 고객만족도 조사는 지난해 7월부터 11월까지 전화와 면접 방식으로 전국 369개 지방공기업의 제품 및 서비스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개발공사는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87.7점을 얻어 광역 특정공사분야(평균 85.22점)에서 가장 높은 것으로 집계 됐다.
조사 분야별로는 Δ서비스 환경 86.5점, Δ서비스 과정 86.8점, Δ서비스 결과 89.1점, Δ사회적 만족 89.6점, Δ전반적 만족 86.6점을 기록했다.
김정학 제주개발공사 사장은 "도민의 기업이자 대한민국의 대표 공기업인 제주개발공사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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