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뚜껑에 칠성사이다를 상징하는 초록색을 적용하고 패키지 하단에는 브랜드 이름과 별을 양각으로 새겨 넣어 기존의 브랜드 이미지와 정체성을 유지했다. 라벨이 없는 대신 제품명, 유통기한, 영양 성분 등 전체 표기 사항은 묶음용 포장 박스에 표기했다.
이 제품은 온라인 채널 전용 상품으로 롯데칠성음료 온라인 공식몰인 '칠성몰', '롯데칠성음료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등에서 20개 묶음 포장 단위로 구매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지구의 날'인 이날 오후 1시부터 진행되는 '친환경 상품 릴레이' 네이버 쇼핑라이브에 참여해 친환경 음료 제품을 판매한다. 당일 판매액의 4%(롯데칠성음료, 네이버 각 2%)를 '해피빈'을 통해 환경 단체에 기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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