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 현아, 속옷 광고 앞에서 당당하게…인증샷 '찰칵'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21.04.22 22:25
가수 현아가 자신의 속옷 광고 앞에서 인증 사진을 찍었다.

현아는 지난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현아는 자신이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한 속옷 브랜드 가게에 장식된 자신의 속옷 화보를 마주했다.

사진 속 짧은 반바지가 보이지 않을 만큼 큼직한 티셔츠에 회색 니삭스와 상큼한 파스텔 운동화를 신은 현아는 자신의 화보로 성큼성큼 다가가 이를 바라보는 모습이다.


현아는 화보 속 과감한 포즈를 똑같이 따라하며 장난기 어린 모습을 보였으며, 두 팔을 번쩍 들어 감싸는 포즈로 매혹적인 자태를 선보였다.
풍성한 금발 웨이브 머리에 머리띠를 착용한 현아는 깜찍한 깅엄 체크 패턴과 레이스 장식이 돋보이는 아찔한 반바지로 슬림한 각선미를 자랑해 눈길을 끈다.

한편 현아는 가수 던과 2016년 5월 교제를 시작했으며, 2018년부터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건강 상태를 이유로 컴백을 한 차례 연기했더 현아는 지난 1월 새 미니앨범 'I'm Not Cool'으로 컴백해 활동했다.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3. 3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4. 4 불바다 된 LA, 한국인들은 총을 들었다…흑인의 분노, 왜 한인 향했나[뉴스속오늘]
  5. 5 계단 오를 때 '헉헉' 체력 줄었나 했더니…"돌연사 원인" 이병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