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엘라이즈, 1020과 소통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아이빔' 론칭

머니투데이 창조기획팀 이동오 기자 | 2021.04.20 16:56
이엘라이즈는 1020을 위한 트렌디한 코스메틱 브랜드 '아이빔'(IBIM)을 공식 론칭하고 본격적으로 소비자들을 만난다고 20일 밝혔다.

사진제공=이엘라이즈 아이빔
아이빔(IBIM)은 내가 만드는 나의 브랜드라는 'I brand what I made'의 약자다. 브랜드가 제공하는 것에 초점이 맞춰진 것이 아닌, 내가 직접 나의 뷰티를 실현하는 브랜드 포부를 담고 있다.

이에 제품 론칭 과정부터 귀여운 외모와 센스 있는 패션감각으로 1020의 유행을 이끄는 크리에이터 전지영과 함께 제품 기획을 진행했으며, 아이디어를 공모한 1020 소비자 가운데 300명을 선정해 제품 패키지에 닉네임을 직접 기재했다.

이엘라이즈에 따르면 이렇게 아이디어가 채택된 이들은 뷰티크루 '아빔이'로 칭하며 유대감과 소속감을 극대화했다. 또 소비자들이 직접 내놓은 아이디어를 통해 메이크업을 처음 시작하는 연령층인 10~20대 소비자를 주 타깃으로 메이크업 '곰손'도 뷰티 만랩 '금손'이 될 수 있도록 사용하기 편하면서도 기능성 높은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뒀다.

현재 아이빔의 제품 라인업은 1020의 필수 메이크업 제품이 중심이다. 피부 결점을 풀 커버하고 흐트러짐 없는 지속력을 지닌 '페이스 커버 핏 쓰리디 쿠션', 기름기를 잡아 보송하고 매끈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해피 엔딩 픽서 팩트'를 비롯해 10가지 컬러로 치크·쉐도우·쉐딩이 한 곳에 담긴 '코디룩 멀티 팔레트', '이지드로잉 아이라이너', '더블 롱 마스카라', '벨벳 스무디 립 틴트' 등 총 9가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아이빔 홍보담당자는 "메이크업을 처음 시작하는 연령대인 1020이 신뢰하는 크리에이터, 인플루언서와 제품 기획부터 체계적인 논의를 거쳐 탄생한 코스메틱 브랜드로 진짜 1020이 원하는 화장품 라인업을 구축했다"고 설명했다.

아이빔 제품은 현재 아이빔 공식몰을 비롯해 스타일쉐어·브랜디 등 여러 온라인 사이트에 입점을 완료했으며,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곧 만날 수 있다.

한편 아이빔은 브랜드 론칭 기념으로 페이스 커버 핏 쓰리디 쿠션, 코디룩 멀티 팔레트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함께 쓰면 좋은 케미 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4월 말까지 진행한다. 또 공식몰 회원 가입 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5000원도 지급한다.

베스트 클릭

  1. 1 차 빼달라는 여성 폭행한 보디빌더…탄원서 75장 내며 "한 번만 기회를"
  2. 2 "390만 가구, 평균 109만원 줍니다"…자녀장려금 신청하세요
  3. 3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성폭행 직전까지"…증거도 제출
  4. 4 "6000만원 부족해서 못 가" 한소희, 프랑스 미대 준비는 맞지만…
  5. 5 월세 1000만원 따박따박…컨테이너 살던 노숙자→건물주 된 비결